▲     ©


[뉴스브라이트=오원상] 5일 '덴클먼슬리칫솔'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가 출제됐다.
이번 돈버는퀴즈 첫번째 문제는 "덴클칫솔은 우수한 품질을 인정받아 세계유일하게 공인된 해외국제상 5관왕 수상, 최단기 250만 판매, 네이버쇼핑 판매 1위를 달성하였습니다. 먼슬리칫솔은 부드러운 상층미세모와 탄력있는 하층미세모의 2중 ○○○○로 되어있어서, 치아를 더 부드럽고 꼼꼼하게 닦아, 강한 세정력으로 보아 개운하게 양치할 수 있습니다.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단차설계'이다.
두번째 문제는 "칫솔은 오래 사용할수록, 치아를 망가트리는 주범이 됩니다. 닳고 탄력을 잃은 칫솔모는 음식물 찌꺼기를 닦아내는 기능이 떨어지고, 모에 세균과 곰팡이가 급격히 증가합니다. 치과전문의가 만든 대한민국 넘버원 먼슬리칫솔을 한 달에 한개씩 교체사용하게 되면 세균 번식량과 마모도는 줄이고, OOOOO은 늘릴 수 있습니다. OOO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치석제거율'이다.
세번째 문제는 "대한민국 넘버원 덴클 칫솔은 잇몸케어와 구취, 충치를 막는 실용성과 4가지 색상의 모던하고 깔끔한 디자인을 겸비한 3세대 칫솔입니다. 치과전문가가 최적의 칫솔구조를 연구한 결과 어금니 안쪽까지 쉽게 닦을 수 있는 OOO OO로 만들어서 치아안쪽 구석까지 개운하게 양치할 수 있습니다. OOO OO에 들어갈 단어를 띄어쓰기 없이 적어주세요" 이다.
정답: 컴팩트헤드
네번째 문제는 "덴클은 우수한 품질을 인정받아 구강칫솔로서 세계유일하게 공인 해외국제상 5관왕을 수상, 최단기 250만개 판매달성과 홈쇼핑연속 10회 히트, 네이버쇼핑 판매1위를 달성한 대한민국 넘버원 구강케어 전문브랜드입니다. 먼슬리칫솔은 OOOO으로 만든 99.9% 항균모로 세균을 억제하여 온가족이 다함께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칫솔입니다. OOOO은 무엇일까요?" 이다.
정답: 나노공법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란 누구나 퀴즈를 풀고 상금의 일부를 랜덤하게 캐시로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