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후불제상조 그리다’, 기본 상품부터 프리미엄 상품까지 마련...선택의 폭 넓혀

가 -가 +

조필영
기사입력 2020-06-03


후불제상조 브랜드 후불제상조 그리다가 상주와 유가족 중심의 서비스를 선보였다.

 

해당 브랜드는 유가족들의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별도의 월 납부금 없이 후불제로 장례를 진행하고 있으며, 별도로 가입한 상조상품이 없더라도 동일한 비용을 청구한다. , 선불식 상조회사와 달리 유가족, 고인의 뜻을 존중해 맞춤형 장례를 실시하고 있다.

 

99만 원대 가격대의 상품부터 700만 원의 프리미엄 상품까지 선택의 폭을 넓혔으며, 합리적인 금액대로 진행이 가능하다.

 

그리다 관계자는 당사는 4단계로 진행됐던 염습절차를 9단계로 늘린 프리미엄 서비스 사후목욕 서비스를 시행하고 있다라며 사후목욕과 관련된 보다 자세한 사항들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라고 전했다.

 

후불제상조 그리다의 김유철 대표는 영원한 이별을 맞이해야 하는 순간은 예고가 없이 급작스럽게 찾아오게 된다라며 준비할 시간을 주지 않는 일들도 모두 편안하고 원활하게 장례를 치를 수 있도록 돕고자 다양한 장례절차를 후불제로 운영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모든 직원이 합심해 장례비용을 절감할 수 있도록 돕고 있으며슬프고 힘들 때 조금이나마 도움을 줄 수 있는 이웃이 되고자 노력하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전 직원이 합심해 내 부모와 내 형제를 모신다는 마음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라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URL복사

최신기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뉴스브라이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