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임블리 이미지     © 부건에프엔씨(주) 제공

[뉴스브라이트=정선욱 기자] 임블리 코스메틱 브랜드 블리블리가 ‘단백질 실크 스킨 앰플’ 출시 기념으로 29일 오전 10시부터 오는 30일 오전 10시까지 ‘최대 24%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해당 프로모션은 24시간 동안 진행되며, 이후 30일 오전 10시부터 6월 1일 오전 10시까지는 5% 할인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책임환불제를 시행하여 본품과 함께 증정되는 무료 체험분 2개를 사용한 후 제품과 맞지 않거나 마음에 들지 않을 경우 수령 후 일주일 내 무료 반품할 수 있다.
 
블리블리 ‘단백질 실크 스킨 앰플’은 미백, 주름개선의 2중 기능성 제품이다. 특히 누에고치추출물 함유로 피부 단백질 충전, 보습력 및 광채 피부 표현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누에고치추출물에는 피부 친화력이 뛰어난 핵심 단백질 성분인 ‘세리신’이 들어 있어 단백질 케어에 도움을 주고 피부에 필요한 성분들이 잘 흡수될 수 있도록 도움을 준다.
 
사용 방법은 스킨, 토너 이후 단계에서 적당량을 덜어 골고루 펴 발라 흡수시켜주면 된다. 끈적임 없는 실키한 제형으로 사용 후 촉촉하고 매끄러운 피부결을 선사한다.
 
임블리 관계자는 “피부 기본이 탄탄해야 피부 스스로 강해지는 힘이 생겨 건강한 피부로 거듭날 수 있다”며, “단백질 실크 스킨 앰플은 느슨해진 피부에 영양을 공급하여 힘있는 피부로 관리해줄
뿐만 아니라 수분감 가득한 빛나는 피부로 가꿔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부건코스메틱은 단백질 실크 스킨 앰플 외에도 단백질 실크 스킨 크림 출시를 앞두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