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착으로 빛나는 피부 완성'이라는 문구를 앞세워 밀착 파운데이션을 비롯해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는 지베르니(GIVERNY)가 6월 올영세일 맞이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올리브영은 오는 6월 4일까지 올해 첫 ‘올영세일’을 진행 중이다. 지베르니(GIVERNY)는 전국 올리브영에 입점 후 처음 맞이하는 ‘올영세일’을 통해 베이스 메이크업과 아이 메이크업 라인 제품을 최대 37%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특히, 이번 특가 프로모션을 통해 올리브영 기획 제품인 밀착 커버 파운데이션 기획 세트(전용 브러시 본품 증정)를 26% 할인된 특가로 판매한다.
 
‘올영세일’ 맞이 특가 프로모션은 올리브영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서도 접할 수 있으며, 온라인몰 전용 상품인 밀착 아우라 파운데이션 역시 26% 할인된 특가로 판매하며, 구매하는 모든 이들에게 지베르니 손거울을 증정품으로 제공한다.
 
그 밖에 밀착 커버 쿠션과 밀착 매트핏 쿠션도 정가 대비 9,000원 할인된 24,0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또, ‘아이 메이크업 대전’도 함께 진행되어, 아이 메이크업 제품을 최대 할인 특가로 구매할 수 있다. 밀착 센서티브 마스카라 1+1 기획 세트는 5% 추가 할인까지 적용되며, 롱래쉬와 볼륨 마스카라, 아이라이너 2종 제품 역시 최대 37%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지베르니(GIVERNY) 관계자는 "밀착 커버 파운데이션을 비롯한 지베르니(GIVERNY)의 베이스, 아이 메이크업 제품은 밀착력을 앞세워 땀이 나기 쉽고 메이크업이 까다로운 여름철 사용하기가 유용한 제품이다"라고 말했다.
 
이어 "올해 첫 올영세일을 맞아 지베르니의 주요 품목을 특별한 혜택으로 선보이게 됐다"라며, "다가오는 여름 사용하기 유용한 지베르니만의 밀착력이 더해진 메이크업 제품 라인을 만나보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지베르니(GIVERNY)의 ‘올영세일’ 맞이 할인 프로모션은 전국 올리브영 매장 및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