쥬비스가 만든 건강 식단 ‘건강현미밥바’와 ‘샐러드를 그대로’가 5월 29일 23시 55분 NS홈쇼핑 방송을 통해 3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될 예정이다. 이에 앞서 방송 전까지 NS홈쇼핑 홈페이지를 통해 30% 할인된 같은 가격으로 사전 판매 진행 중이다.
 
이 두 제품은 이미 11차 NS홈쇼핑 방송을 통해 매진을 기록한 제품으로, 최근 14kg 감량한 샘 해밍턴의 실제 다이어트 식단으로 알려져 있다.

 
관계자는 “쥬비스 건강 식단은 바쁜 일상속에서 건강하게 식단 관리를 할 수 있도록 만든 제품이다. 더불어 바쁜 현대인들을 위해 우리 몸에 꼭 필요한 필수 영양소의 손실을 최소화해 담은 제품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지난 방송 연속 매진을 기록했으며, 지난 11차례 방송이 끝난 후 당일에 미처 구매하지 못했다는 문의가 이어졌다. 이런 상황에 대비해 29일 본 방송 전까지 NS 홈쇼핑 홈페이지 사전 구매를 진행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건강현미밥바’는 100% 현미와 12가지 한식 기반의 맛으로 이루어져 있다. 전자레인지에 1분 30초만 돌리면 되는 한끼 식사 대용으로 간편하게 먹을 수 있다.
 
‘샐러드를 그대로’는 샐러리, 양배추, 양파, 케일, 당근, 레몬 6가지 채소를 100% 동결건조 공법으로 영양소 손실 없이 가루로 담아냈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