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용품 전문 브랜드 시크릿데이가 세계 월경의 날을 맞이하여 자사몰 하트박스에서 특가를 진행한다.
 
세계 월경의 날은 2014년 생리에 대한 사회적 금기와 침묵을 깨고, 월경에 대한 교육과 위생 관리를 중시하자는 취지로 기념하게 됐다. 이런 취지에 시크릿데이가 동참하기 위해 특가와 이벤트를 진행하게 된 것.
 
자사몰 하트박스에서 오버나이트+슈퍼롱 오버나이트를 50% 반값에 만나볼 수 있다. 할인뿐만 아니라 2만 원 이상 구매 시 코튼 중형 본품 1팩 증정, 3만 원 이상 구매 시 코튼 중형 1팩에 유기농 생리대 미피 중형 본품 1팩까지 사은품을 다양하게 증정한다.
 
시크릿데이 관계자는 "오버나이트&슈퍼롱 오버나이트 제품은 롱&와이드 패드로 밤새 많은 양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슬림패드로 밤은 물론 활동이 많은 낮에도 사용하기 좋다"라고 말했다.

 
이어 "시크릿데이는 여성을 가장 잘 이해하는 브랜드 슬로건 아래 자체 생산 공장에서 직접 제조, 상품 기획/연구, 디자인, 영업, 물류센터까지 소비자가 제품을 받기까지 전 과정을 관리 감독하며, 소비자의 알 권리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시크릿데이 생리대는 하트박스 50% 할인 특가뿐만 아니라 SNS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세계 월경의 날 기념으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시크릿데이 #응원합니다 과 함께 응원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1년 치 생리대를 증정한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