붓기 전문 브랜드 닥터스웰스에서 붓기 완화에 도움을 주는 안부끼크림을 선보였다. 제품에 특수 쿨링 어플리케이터팁이 내장되어 있어 별도의 마사지 기구 없이 바쁜 아침에 간편히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냉장고, 냉동고 등 보관하는 장소에 따라 온도 조절을 자유롭게 할 수 있으며 매일 아침 세안 후 냉장고에 넣어둔 안부끼크림으로 30초 정도만 마사지하면 붓기 완화에 도움이 되고, 수분도 높은 촉촉한 제형으로 기초 화장품 대용으로도 사용할 수 있다.
 
닥터스웰스에 따르면 붓기만을 생각하는 붓기 관리 전문 브랜드로서 붓기로 고생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효과적이면서도 합리적인 가격대의 붓기 관리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대표 제품으로는 데일리 붓기 관리용 제품인 안부끼크림과, 민감한 피부나 외부자극 등으로 민감해진 피부 관리용 강부끼크림, 마지막으로 이너뷰티 관련 액상 히비스커스 차 제품인 차부끼가 있다.
 
닥터스웰스의 붓기 크림은 특허받은 붓기 완화 성분(제10-1787406호)이 함유돼 있어 붓기 완화에 도움을 주며, 강부끼 크림에는 천연유래 화합물을 포함한 피부보호 조성물(제 10-0812596호)의 함유로 민감해진 피부 개선 및 회복, 활력에도 도움을 준다.


이외에도 크림에는 특수 냉매 어플리케이터가 부착되어 있어 별도의 마사지 기구 없이 제품 하나로 간편하게 쿨링 앤 릴랙스 관리를 할 수 있으며 안면부 붓기 완화 테스트를 완료하여 붓기 완화 효과를 입증하였다.
 
브랜드 관계자는 “안부끼크림, 강부끼크림은 얼굴과 팔·다리 등에도 복합적인 사용이 가능해 붓기로 고민되는 부위 어디든 사용할 수 있다”라며 “안부끼크림은 수분도 높은 촉촉한 제형으로 기초 화장품 대용으로도 사용할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닥터스웰스 제품과 브랜드에 대한 상세정보와 구매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