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트델리 ‘압솔뤼 라 볼륨 드 쿠션’은 지난 23일 롯데홈쇼핑 방송에서도 한 회 방송 7,000세트 이상의 판매 수량을 기록하며 매진 행렬을 이어가고 있다고 밝혔다.

 
피플앤코의 관계자는 "매진 행렬을 이어갈 수 있었던 비결은 180년 전통의 프랑스 콜라겐 전문 기업인 와이자르트사의 저분자 콜라겐 사용과 X_FINE 기술 공법 등의 기술력인 거 같다"라고 말했다.
 
저분자 콜라겐 커버 쿠션인 ‘압솔뤼 라 볼륨 드 쿠션’은 오일 0%로 저분자 콜라겐과 저분자 히알루론산이 함유되어 촉촉한 보습력을 보유하고 있다. 또한 코스맥스의 독자기술인 X-FINE 기술 공법을 적용했으며 54시간 롱래스팅 지속 인체 적용시험을 완료했다. 
 
아트델리 압솔뤼 쿠션은 모든 피부 타입 맞춤으로 미백과 주름 개선 그리고 자외선차단 SPF50+/ PA++++ 기능을 갖추고 있는 제품이다.
 
아트델리 관계자는 "포털 실시간 검색어 1위 등으로 현재 홈쇼핑 쿠션 계 아트델리의 인기를 실감한다고 밝히며 앞으로도 소비자가 신뢰할 수 있는 높은 품질력의 제품으로 '쿠션명가 아트델리'로 거듭나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아트델리 압솔뤼 쿠션은 오는 27일 홈앤쇼핑과 31일 롯데홈쇼핑 그리고 피플앤스토어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