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브라이트=유동완 기자]


▲ 젝시오 볼 선물패키지 이미지=던롭스포츠코리아 제공    

던롭스포츠코리아(대표 홍순성)가 ‘젝시오 스페셜 선물패키지’를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패키지는 골프볼 1더즌과 메시지를 적어 선물할 수 있는 추가 증정품(골프볼 1구, 마킹용 네임펜 3개 세트, 스탬프)으로 구성되어 있다.

5,000개 한정 판매되는 ‘젝시오 스페셜 선물패키지’는 골프관련 선물을 고르기 힘들어 항상 고민이 많았던 소비자들에게 생일, 생애 첫 라운드, 홀인원 등 기념일 선물로 의미 있는 선택지가 될 것이다.

아마추어 골퍼들에게 최고의 비거리 퍼포먼스를 제공하는 젝시오 볼은 고급스러운 컬러감과 소프트한 타구감은 물론, 이번 패키지를 통해 감동을 선물하는 캠페인의 일환으로 ‘가장 소중한 사람에게 잘맞는 젝시오 볼을 선물하세요’란 메시지를 전달하고 있다.

18홀 라운드동안 즐겁고 행복한 경험을 골프볼에 메시지로 적어 선물하는 이번 캠페인은 골프를 단순히 기록과 대결로만 국한하지 않고 즐거운 기억, 동반자와의 행복한 추억을 남기라는 젝시오의 브랜드 메시지와도 일맥상통한다.

클럽의 헤드와 샤프트, 그리고 그립까지 자체적으로 연구하고 제조하는 던롭은 골프볼까지 클럽에 맞춰 직접 연구, 개발, 생산하는 세계 유일의 브랜드이다.

또한, 2020년 새롭게 출시한 젝시오 일레븐과 젝시오 엑스 클럽과 함께 골프볼 또한 젝시오 일레븐 볼과 젝시오 엑스 볼 두 가지를 동시에 출시하며, 아마추어 골퍼들에게 최고의 퍼포먼스를 선사하고 있다.

‘젝시오 스페셜 선물패키지’는 젝시오 일레븐볼(화이트, 4컬러)과 젝시오 엑스볼(화이트, 옐로우)로  전국의 골프 대형체인 매장과 특약점에서 판매한다.

유동완 기자 golfyoo@sundog.kr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