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소방 필기합격률 76% 모두소, 초시생 맞춤 상품으로 ‘초시생 용자패스’ 선보여

가 -가 +

조필영
기사입력 2020-04-03


지난 3월 코로나19 여파로 소방공무원 시험 연기가 확정되자 무료 수강기간 연장 혜택을 선보여 화제가 됐던 모두소에서 처음 소방공무원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을 위한 ‘초시생 용자패스’를 론칭한다고 밝혔다.
 
특히 22년에 소방공무원 시험과목 개편 전에 합격하고 싶은 수험생들에게 ‘초시생 용자패스’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지고 있다. ‘초시생 용자패스’는 불필요한 구성을 제외하여 합리적인 가격에 2021년 시험 합격에 최적화된 커리큘럼을 제공하기 때문이다.
 
모두소 관계자는 "초시생 용자패스는 2019년 필기합격률 76%를 이뤄낸 소방학•관계법규 정태성 교수와 출제경향을 완벽하게 분석하여 놀라운 적중률을 보여주는 소방 국어 문명 교수 등 소방 전문 교수진들의 콘텐츠를 2021년 소방공무원 시험일까지 무제한 수강 가능하다."며 "물론 수강 기간 동안 새로운 강사가 론칭될경우 해당 콘텐츠도 이용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뿐만 아니라 공부습관이나 학습전략을 세우는데 아직 미숙한 초시생들을 위한 ‘몰입스타터키트’도 함께 제공된다. ‘몰입스타터키트’는 수험생들이 계획과 학습에만 몰입할 수 있도록 설계된 ‘몰입플래너’와 체계적인 복습을 도와주는 ‘몰입원고지노트’로 구성되었다.
 
모두소 관계자는 "이번 '초시생 용자패스'는 소방 전문 과목에 대한 확실한 해결책이 있을 뿐 아니라 6개월 고효율 커리큘럼으로 완벽하게 소방공무원 시험에 최적화된 상품이다"며 "초시생들이 2021년 소방공무원 시험에 합격할 수 있도록 페이스메이커로서 그 역할을 다 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초시생 용자패스’는 모두소 홈페이지에서 보다 자세하게 확인할 수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URL복사

최신기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뉴스브라이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