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봄철 포인트 메이크업, 임블리 ‘블리블리’ 컬러 에센스 틴트     © 임블리 제공

[뉴스브라이트=정선욱기자] 메마른 봄철 날씨로 인해 피부뿐만 아니라 입술에도 보습이 중요해졌다. 특히나 꾸민 듯 안 꾸민 듯 자연스러운 메이크업 트렌드가 더해지면서 자연스러운 발색에 광택이 도는 입술을 연출할 수 있는 립 제품들이 소비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이에 임블리의 시그니처 코스메틱 브랜드 블리블리가 ‘컬러 에센스 틴트’로 수분 광채 입술 연출을 제안했다.
 
해당 제품은 고발색 워터 에센스 틴트 제품으로, 한 번의 터치로 오랫동안 생기 있는 입술을 유지시켜 준다. 탱글탱글한 에센스 텍스처가 입술에 가볍게 스며들어 반짝이는 입술로 가꿔주며 마카다미아씨오일, 올리브오일, 포도씨오일, 호호바씨오일 성분이 입술에 보호막을 형성해 오랜 시간 촉촉한 입술 유지에 도움을 준다.
 
특히, 발랄한 생기를 부여하면서도 환절기 메마른 입술의 보습을 충전해주는 ‘컬러 립밤’ 제품은 봄철 필수품이다. 피부 화장을 하지 않아도 ‘컬러 립밤’ 하나면 자연스러운 포인트를 줄 수 있어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블리블리 관계자는 “봄철 포인트 메이크업 아이템으로는 립 틴트가 제격”이라며 “블리블리 컬러 에센스 틴트는 비비드한 컬러감은 물론 촉촉한 입술로 만들어주는 제품”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