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임블리 블리블리 이미지     © 부건에프엔씨(주) 제공

[뉴스브라이트=정선욱기자] 임블리의 시그니처 코스메틱 브랜드 블리블리가 ‘더마굿 밤부 미스트’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더마굿 밤부 미스트는 블리블리 더마굿 라인 제품 중 하나로 대나무수의 청량함을 담아 수분 충전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여기에 병풀잎추출물, 마데카소사이드 등의 성분들로 피부 스트레스 케어에 효과적인 미스트 제품이다.
 
해당제품은 건조해진 피부를 건강하게 케어해주며 분사각이 넓어 얼굴 전체에 뭉침 없이 산뜻하게 도포할 수 있다.

또한, 독일 피부 과학 연구소 더마테스트에서 피부 자극 테스트 결과 엑설런트(EXCELLENT)를 획득해 국내 피부 과학 연구소에서 민감성 패널을 대상으로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 부담 없는 사용이 가능하다.
 
제품 출시를 기념하여 할인 프로모션 역시 진행된다. 소비자는 오늘 30일 오전 10시부터 31일 오전 10시까지 24시간 동안 임블리 공식 홈페이지에서 더마굿 밤부 미스트를 3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부건에프엔씨㈜ 관계자는 “일교차가 큰 환절기가 되면 피부가 푸석푸석하고 건조해지기 쉽다”며 “더마굿 밤부 미스트는 풍부한 보습감을 자랑하는 제품이기에 피부 갈증을 쉽고 빠르게 해소하는데 도움을 받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