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닭가슴살 대표브랜드 ‘헬스앤뷰티’가 3월 31일 ‘대한민국 브랜드파워’에서 다이어트 식품 부문 1위의 영예를 안았다. 
 
종합 헬스푸드몰 헬스앤뷰티는 창의적 사고와 끝없는 도전을 통해 새로운 미래를 창조함으로써 임직원의 보람과 고객의 행복을 경영의 최우선 목표로 삼으며, 상품과 서비스의 가치를 높여 신뢰와 사랑을 받는 기업이 된다는 이념을 가지고 있다. 
 
2009년부터 10년이 넘는 기간 동안 100% 국내산 닭가슴살을 사용하여 직접 공장을 운영, 닭가슴살을 생산 및 가공해왔다. 부담이 없는 가격대로 좋은 품질의 닭가슴살을 제공하고 있다.
 
차별화된 간식 라인업으로 건강하게 다이어트를 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줄 수 있어 베스트셀러로 자리매김하며 소비자들에게 긍정적인 평가를 받고 있다. 남녀노소 모두 건강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는 닭가슴살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2019년에는 스노우크림, 놀라지마라 등 소스 닭가슴살의 신제품 출시로, 다양한 소비자들의 다양한 입맛까지 사로잡았으며, 온 가족이 함께 즐기기 좋은 간식인 닭가슴살 핫도그의 인기에 힘입어 닭가슴살 만두인 놀랄만두도 출시했다.
 
고객의 다양한 기호에 맞추고자 닭가슴살 개발에서 그치지 않고 운동식단의 다각화에 앞장을 서왔다. 기존의 도시락 대비 맛과 영양소가 풍부하게 함유된 다이어트 볶음밥을 개발한 바 있으며, 이는 높은 영양소와 좋은 식재료를 사용하여 소비자들에게 호응을 받았다. 
 
한편 헬스앤뷰티의 관계자는 “제품을 구매한 소비자들의 지속적인 관심과 애정에 힘입어 2020년 대한민국 브랜드파워 1위의 영예를 안아 감사의 인사를 드리고 싶다.”라며 “2009년부터 꾸준히 고객님께 진실된 제품을 보여드린 결과라고 생각하고 있기 때문에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니즈에 부합하는 상품개발에 힘쓰며, 더욱 신뢰할 수 있는 종합헬스푸드 브랜드로 거듭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