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같은 환절기에는 몸의 면역력도 떨어지지만 피부도 예민해진다. 일교차가 큰 날씨에 피부가 수축과 팽창을 반복하며 스트레스를 받으면서 유수분 밸런스가 무너지기 때문. 여기에 봄철 미세먼지가 더해지면 피부 트러블이 심해질 수 있다.
 
따라서 예민하고 민감해진 피부를 다스리고 피부 본연의 힘을 찾게 해주는 관리가 필요하다. 이에 공스킨은 피부 진정을 돕는 기초 케어 아이템을 선보인다. 먼저, 건조하고 푸석푸석했던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하면서 진정도 원한다면 고농축 앰플을 제안한다.
 
‘갈락토미세스 플러스 24K 골드 에너지틱 앰플’은 피부 본연의 빛과 결을 케어하는 것은 물론 맑고 투명한 피부로 건강하게 가꿔 주며, 미백, 주름개선 기능성을 인정받은 나이아신아마이드와 아데노신 성분도 함유돼 진정, 탄력케어, 모공케어, 영양, 미백, 주름개선 5중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또한, ‘아사이베리크림’은 예민한 피부에 자극을 최소화 하는 아사이팜 열매추출물을 비롯한 8가지 식물 추출물이 함유돼 있다. 수분 크림 사용 후에도 각질이 남아 있거나 피부결이 거칠고 매끄럽지 못한 경우 효과적이다.
 
이밖에 ‘일루미네이팅 톤업 크림’은 천연 보습 인자 성분의 일종인 아미노산을 17가지 함유한 제품으로 피부 필수 구성 성분을 보충해줌으로써 보습, 피부진정은 물론 전반적인 피부 컨디셔닝과 밸런싱을 잡아준다.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공스킨은 천연화장품제조 업체 OEM 방식으로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모든 제품은 특허 및 등록증을 보유한 국제 기준에 맞는 화장품 전문 공장에서 엄격한 품질관리를 거쳐 대량제조되고 있다. 판촉물이나 도매 문의 및 제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스킨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