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피부 관리에 도움을 주는 제품을 판매하는 뷰티인어스가 지난 2월 7일 출시한 ‘듀얼액션 진동클렌저’가 입소문을 타고 SNS 등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뷰티인어스 브랜드 관계자는, “신제품 ‘듀얼액션 진동클렌저’의 경우 클렌징디바이스로서는 합리적인 가격대 그리고 단계별 선택이 가능한 두 가지 모드, 두 가지 클렌징 브러쉬로 매일 집에서 스스로 꼼꼼한 클렌징을 할 수 있다는 점이 소비자들로부터 긍정적인 평가를 받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라고 밝혔다.
 
계절에 상관없이 미세먼지와 황사가 기승을 부리는 현대사회에서는 메이크업을 하지 않은 날이라도 모공 속까지 꼼꼼한 클렌징을 해주는 것이 중요하다. 눈에 보이지 않을 정도로 미세한 먼지나 대기 중의 중금속, 오염물질 등은 피부 표면에 내려앉을 뿐 아니라 모공을 통해 침투하기도 하는데 모공 속에 낀 각종 더러운 물질들과 묵은 각질 등은 여드름, 뾰루지, 색소 침착 등의 피부 고민의 원인이 된다.
 
또한 모공 속의 침착된 노폐물과 묵은 각질 등은 물세안, 손을 통한 세안으로는 그 속까지 청결하게 닦아내기가 매우 어렵다. 거친 브러쉬나 필링 제품으로 피부를 긁어내듯 세안을 하더라도 표면의 자극이 강해질 뿐 속까지 꼼꼼하게 클렌징 하기에는 무리가 있었다.
 
뷰티인어스의 ‘듀얼액션 진동클렌저’는 이러한 부분들에 착안해 소프트클렌징과 딥클렌징이 모두 가능하도록 두 가지 모드를 탑재했다. 기본으로 장착되어 있는 실리콘브러쉬는 0.7mm의 미세모로 모공 속의 각질과 노폐물들을 닦아내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으며 별도로 판매되고 있는 0.05mm의 초미세헤드브러쉬는 매일 사용해도 피부가 자극을 느끼지 않을 수 있을 만큼 부드러운 모질로 표면과 속을 클렌징해준다.
 
기존의 클렌징디바이스 가운데는 회전 브러쉬 방식으로 된 제품들도 많았는데 사용 중 물기나 거품이 튀어 사용이 번거롭거나 고장이 잦은 경우도 있었다. 뷰티인어스의 ‘듀얼액션 진동클렌저’는 회전이 아닌 분당 약 10,200회의 음파진동을 통해 고밀도 거품을 생성하고 클렌징을 도와주는 제품으로 생활방수기능과 더불어 손쉬운 사용을 가능케 했다.
 
한편, 뷰티인어스에서는 신제품 ‘듀얼액션 진동클렌저’의 출시와 더불어 스페셜세일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SNS, 회원가입, 플러스친구 추가 이벤트 등도 함께 진행되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