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봄철 미세먼지에 노출된 피부건강, 기초 케어로 잡는다

가 -가 +

조필영
기사입력 2020-02-26


봄을 맞아 피부관리에 비상이 걸렸다. 미세먼지와 황사 등 유해환경에 피부가 노출되기 때문이다. 특히 환절기 피부는 외부 요인으로 쉽게 건조해지면서 약한 자극에도 트러블이 발생하기 쉽다.
 
피부 트러블을 감추기 위해 두꺼운 메이크업을 하는 경우가 많지만 이는 피부건강을 오히려 악화시키는 요인이 된다. 이럴 때일수록 피부 진정을 위한 기초 케어에 신경써야 한다.
 
에이페론 크림은 봄철 피부 관리에 효과적이다. 민감한 피부 진정과 피부장벽 개선에 뛰어난 효과가 있다. 외부 유해환경의 자극으로 인해 민감하고 약해진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켜 준다. 특히 이 제품은 피부 균형을 유지하는 데 필수적이다. 보습 효과도 뛰어나 수분과 면역력을 잃은 피부에 적절한 도움을 줄 수 있다.
 
에이페론 스킨도 봄철 민감성 피부에 효과적인 기초 케어 제품이다. 저자극 성분으로 일반 피부, 건조한 피부, 트러블 피부까지 모든 피부 타입에 사용이 가능한 점이 특징이다. 건조하고 피로해진 피부의 면역력 개선을 도와주기 때문에 봄철 피부 케어에 효과적이다.
 
에이페론 마스크는 지친 피부에 수분 및 영양을 공급해 외부 자극에도 버틸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갑작스런 날씨 변화에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키는 데 효과적이다. 피부의 유분기, 민감도 등으로 고민하는 이들을 위해 새롭게 선보인 제품이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URL복사

최신기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뉴스브라이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