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투자 초보자부터 숙련된 투자자까지 많은 투자자들의 최근 관심사는 2020년 증시전망이다. 많은 투자 전문가들이 자신만의 시각으로 2020년 증시를 전망하고 있는 가운데, 전문가들로 구성된 9AM TV가 유, 무료 오픈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9AM TV는 투자자들이 꼭 매수해야 할 업종에 대한 정보제공 무료 서비스를 진행하는 투자 정보 프로그램이다. 9AM TV에서는 현재 총 5인의 주식전문가들이 무료방송을 통해 추천주를 매일 공개하고 있다.
 
이들은 실전매매의 정석을 보여주는 르호봇 전문가, 대한민국 단타의 귀재라 불리는 뜨거운태양 전문가, 전략적투자·분석매매의 끝판왕인 코리아스탁 전문가, 교육을 통해 모든 투자자들을 전문가로 만들어줄 제네시스 전문가, 수익의 터닝 포인트를 제시해줄 낭만풀피리 전문가 등이다.
 
9AM TV는 주식전문가들과 함께 주식투자 초보자부터 숙련된 투자자까지 탄탄한 온라인 강좌부터 자신만의 기법 노하우, 2020년 증시전망에 대한 이야기를 무료로 강의하고 있다. 무료 강의뿐만 아니라 유료 서비스도 제공한다.
 
또한 자신이 원하는 전문가를 선택해 무료로 충분한 체험을 진행하며 추후 원하는 전문가의 VIP서비스를 받기를 원하면, 최대 30% 할인 혜택과 동시에 2개월의 추가 기간 연장 등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한편 9AM TV 무료방송 일정 및 이벤트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9AM TV의 유, 무료 서비스는 라이브방송 및 카카오톡을 통해 진행된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