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화장품기업 “한천수”브랜드사가 2013년도부터 (사) 함께하는 사랑밭을 통해 지속적인 나눔활동으로 이어오면서, 이번 신종코로나 바이러스 예방을 위한 KF94마스크 물품기부를 이어가고 있다.

매년 꾸준하게 사회공헌 활동에 나서고 있는 에이치엔제이 코스메틱”한천수”사는 이번 12일에 서울 구로에 위치한 국내 사단법인“함께하는 사랑밭”을 통해 마스크 6,000장을 기부했다고 전했다.

이날 기부된 물품은 “한천수”브랜드사가 직접 기부용 마스크로 구입을 하여, 함께하는 사랑밭에 전달하였으며, 이 물품은 “우한폐렴 예방 KIT”로 포함되어 서울 및 수도권 지역 보육시설, 다문화센터 등 사회적으로 지원이 필요한 대상에게 예방키트가 지원될 예정이다.

에이치엔제이 코스메틱사의 관계자는 ‘코로나바이러스로 인해 지원이 필요한 가정에게 예방KIT를 지원하는 후원에 동참하게 되어 기쁘다. 지속적인 사회공헌 활동으로 이어가려 많은 노력을 하고 있다’고 전했다.

또한, 매년 MOU체결되어있는 여러 재단들에 기부활동을 통해 따뜻함을 전하고 있는 H&J COSMETIC사는 어려운 이웃들이 소외되지 않고 안전하게 코로나바이어스에 감염이 되지않도록 지속적인 기부활동을 하겠다고 밝혔다.
 
에이치엔제이 코스메틱사의 ”한천수 펩타이드마스크팩 5종”은 천연추출물로 제조가공된 제품으로, 전 제품은 피부에 유해한 화학성분을 사용하지 않아, 임산부들도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는 고가의 성분들로 생산하여, 국내와 해외에 대량 유통중이다. 
 
전달식에 참석한 H&J COSMETIC사의 관계자는 “한천수” 브랜드 이익의 일부분을 매년마다 더 큰 규모로 기부활동을 할 계획으로 화장품 사업을 시작한 계기”라며 지역사회의 어려운 이웃들이 누구나 아름다움으로 자신감을 찾을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