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가구대통령 전국 16개 지점 할인행사 시작

가 -가 +

조필영
기사입력 2020-02-22


2월은 1년 중 전입신고 횟수가 가장 많은 이사 시즌이다. 3월 개학과 개강을 앞두고 집을 옮기는 사람이 많고 봄에 결혼식을 올리는 예비신랑, 신부들이 미리 신혼집을 마련하고 입주 준비를 하는 시기인 만큼, 이들을 대상으로 한 각종 혜택과 서비스가 쏟아지는 시기이기도 하다. 
 
전국에 16개의 지점을 운영하고 있는 창고형 할인매장인 가구대통령에서도 대규모 시즌 행사를 준비하고 있다. 신혼가구, 입주가구, 자취인을 위한 싱글제품을 할인 판매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신학기를 맞아 새로 방을 꾸미고 싶어하는 어린이와 청소년을 위한 키즈 브랜드 할인도 함께 준비하고 있어 누구나 필요한 제품을 구매하면서 할인 혜택을 볼 수 있도록 배려했다. 다양한 브랜드 제품을 유통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공장에서 생산된 제품을 바로 공수하여 유통마진을 줄이고 소비자 가격을 낮춰주고 있기 때문에, 이미 전국적인 인지도와 신용을 가진 매장에서 쇼핑한다면 합리적인 예산으로 새로운 생활을 준비할 수 있다.
 
가구대통령은 뛰어난 상품 구성으로 VJ특공대를 비롯한 각종 생활 정보 프로그램에 소개된 바 있으며, 뛰어난 매장 운영 노하우를 토대로 대형 창고 매장을 깨끗하고 안전하게 관리하고 있다. 넓은 매장을 활용해 다양한 디자인을 선보이고 있을 뿐만 아니라, 출시 시점에 따라 가격을 차등 적용하여 고객들의 지지를 받고 있다. 창고형 매장은 규모가 큰 만큼 전시품 관리 상태가 좋지 못하고, 가격이나 배송 상담을 위해 직원과 대화를 나누는 것이 쉽지 않아 쇼핑에 불편하다는 선입견이 생기기 쉽다. 하지만 이곳은 체계적인 매장관리 시스템을 보유하고 있고, 가격을 쉽게 확인하고 비교할 수 있도록 적극 도와주고 있기 때문에 소매점에서 물건을 구입하는 것과 같은 수준의 편리함을 누리게 한다.
 
매장 규모에 맞게 다양한 제품을 보유하고 있는데, 최근의 트랜드를 적극 반영하여 콘센트가 매립된 제품이 많은 것이 눈에 띈다. 침대 선반이나 식탁, 테이블 등에 휴대폰 등을 충전할 수 있는 USB포트와 콘센트가 달려 있는 것을 쉽게 볼 수 있다. 또한 신소재 원단과 다양한 천연 소재를 사용한 제품을 만나 볼 수 있어 현재 가구 트랜드를 이해할 수 있다는 점도 신혼가구나 입주가구를 찾는 분들에게 어필하고 있다. 특히 여러 매장을 돌아볼 시간이 부족한 분들이 단번에 시장 트랜드를 확인하고 할인된 가격으로 지정일 배송 서비스까지 받아 보기 위해 지점 정보를 문의하고 있다고 한다.
 
전국에 16개 매장을 보유하고 있는 인지도 높은 대형 체인점이라는 이점이 있어, 독점적으로 공급받는 상품들도 있는데 이들은 유통마진을 뺀 도매가 수준의 저렴한 가격이 책정되어 있고 다른 매장에서는 볼 수 없는 개성 있는 디자인과 고급스러운 소재 매치가 돋보여 많은 인기를 끌고 있다고 한다. 남과 다른 인테리어 감각을 발휘하고 싶다면 가까운 지점을 방문하여 독점 제품을 유심히 확인해 보는 것도 좋을 것이다.
 
가구대통령은 일산 본점을 시작으로 통영, 순천, 파주, 천안, 인천, 시흥, 익산, 김해, 김포, 대전, 용인, 남양주, 청주, 춘천, 동해 삼척에 지점을 보유하고 있으며 각각 편리한 주차환경과 넓은 매장, 브랜드 연계 서비스 등을 제공하고 있다. 매장 정보와 시즌 세일, 진열상품 특별 할인 등의 정보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URL복사

최신기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뉴스브라이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