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 전문가용 반려동물 피부관리기 프라펫 프로(Plapet Pro) (제공=프라바이오)

플라즈마 전문기업 ㈜프라바이오가 반려동물 메디컬 & 헬스케어 전시회 ‘카멕스(CAMEX) 2020’을 통해 전문가(수의사)용 모델인 ‘프라펫 프로(Plapet Pro)’를 공개하고 본격적인 상용화에 나선다. 
 
이번에 공개되는 프라펫 프로(Plapet Pro)는 기존 소비자용 모델인 반려동물용 플라즈마 피부관리기 프라펫(Plapet)의 전문가용 라인업으로 플라즈마 전문가와 수의학자들이 다시한번 협력하여 연구개발한 제품이다. 기존 프라펫이 반려동물 피부의 전반적인 홈케어를 도모했다면, 프라펫 프로는 고전력 전원코드를 장착하여 플라즈마 출력을 보다 안정적으로 업그레이드 했다. 
 
또한 피부치료의 핵심인 ‘살균’과 ‘상처치유’에 초점을 맞추고 이어 케어 헤드 및 상처 케어 헤드를 구성품으로 추가해 반려동물의 귓병, 지간 염증, 피부 염증 등 다양한 피부질환 및 가려움증 완화에 효과적인 치료 보조기 역할을 할 수 있도록 했다.
 
프라펫 프로(Plapet Pro)에서 발생되는 플라즈마(Plasma)는 각종 바이러스, 세균, 곰팡이들 등 유해 미생물을 제거하여 각종 피부질환으로 인한 염증과 가려움증을 완화하고, 콜라겐을 생성시켜 손상된 피부 보직을 재생시키고 효과적으로 상처를 치유 할 수 있도록 돕는다. 
 
또한 혈관형성에 도움을 주어 피부 재생 주기를 빠르게하고 염증을 유발하는 NFkB 단백질 발현을 억제할 수 있으며 모발을 생성하는 Wnt단백질을 증가시켜 반려동물들의 털 빠짐을 예방하고 발모에 도움을 준다. 뿐만 아니라 플라즈마가 일시적으로 피부 흡수력을 향상, 반려동물 피부에 도포되는 약물 및 피부제품의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어 병원의 피부 치료와 병행하기도 용이하다. 
 
㈜프라바이오 관계자는 “작년 하반기, 수의사와 협력하여 수차례의 연구와 임상을 통해, 반려동물 피부 치료에 맞는 가장 효과적인 플라즈마 출력 기준과 구성품을 개발했고, 드디어 ‘전문가용’ 라인업인 ‘프라펫 프로’를 출시하게 됐다”며 “벌써 수도권 및 경북 지역 동물 병원에서는 피부질환 치료보조기로서 입점 문의가 지속되고 있다. 이번 카멕스를 통해 보다 많은 수의사 분들에게 제품의 효과와 비즈니스 모델에 대해 소개하고 본격적인 상용화에 나서고자 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프라바이오는 프라펫 프로 뿐만 아니라 기존 소비자용 프라펫을 리뉴얼한 버전인 ‘프라펫플러스(Plapet+)의 출시도 앞두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프라펫플러스는 일반 보호자들이 사용할 수 있는 홈케어용 제품으로 피부질환 예방 및 치료 후 재발 방지에 초점을 맞춰 플라즈마 출력을 안정화 했다. 또한 프라펫 프로와 같이 이어 케어 헤드 및 상처 케어 헤드가 추가되어 반려동물의 올인원 헬스케어가 가능하게 한 제품이다. 프라펫플러스는 소비자가 420,000원으로 2월 말 공식 출시 예정이며, 동물병원에서 판매가 시작 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프라펫 프로의 입점 및 자세한 내용은 프라바이오에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