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제이핏(김세정 대표) 가 뷰티앤뷰 와 함께 주름개선 기능성 화장품으로 인증 받고 바디 탄력과 주름 관리에 탁월한 ‘대란템 미라클퍼펙트라인크림 휴대용(150ml)버전’ 출시 기념으로 ‘특별 이벤트’ 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벤트 기간은 2월 24일~26일까지이며 미라클퍼펙트라인크림 프리미엄에디션 “3+1”을 증정하는 특별 이벤트를 단독으로 진행한다. 고 뷰티앤뷰 관계자는 전했다.
 
뷰티앤뷰 관계자에 따르면 대란템 미라클사우나크림에 업그레이드 휴대용 버전으로 고급스파, 에스테틱 에서만 쓰던 대용량을 휴대용(150ml) 스몰 사이즈로 더 성분과 효능을 업그레이드 해서 출시하여 간편하게 들고 다닐 수 있도록 제작하여 출시했다고 밝혔다.
 
미라클퍼펙트라인크림 프리미엄에디션 제품의 특징은 전 성분 EWG All green 등급의 안심 포뮬러로 열감, 파라벤, 광물성오일, 색소, 끈적임 등이 전혀 없는 게 특징이며 남녀노소는 물론 임산부와 영유아 마사지까지 안심하고 사용이 가능하며 바디 뿐 아니라 민감한 목이나 턱 부위까지 사용 가능하다.
 
또한 바디관리 유럽(프랑스)과 국내 특허 성분 2건 함유하고 있어 매끈하고 촉촉한 바디 피부 관리가 가능하다고 한다.
 
피부 친화성이 높은 식물성 오일인 해바라기씨 오일 함량 강화 PPC 성분 함유로 바디순환, 보습, 컨디셔닝 효과를 부여하며 식약처 인증 주름개선 기능성 화장품이라고 설명했다.
 
운동 전 도포 후 운동시 땀 분비에 도움을 주어 운동의 효과를 높여주며 부드럽게 밀착되는 텍스처로 부드러운 마사지 효과를 부여한다.
 
설명에 따르면 롤링이 잘 되는 제형으로 전신 마사지가 가능하고 운동 전 마사지를 통한 운동의 효과 상승과 몸이 나른하고 피곤할 때 마사지를 통한 근육의 이완 효과를 볼 수 있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해바라기씨 오일, 호호바씨 오일 등 식물성 오일 함유로 끈적임 없는 풍부한 보습효과 부여와 함께 건조한 피부에 고농축, 고 보습 바디크림 기능을 통해서 매끄럽고 촉촉한 피부 결 관리가 가능하다.
 
멘톨 박하유의 주성분으로 심신 안정에 도움을 주며 청량감을 부여하고 유칼립투스 성분으로 심신이완, 피부 정화 및 아로마테라피 효과를 볼 수 있으며 에어리스 펌핑 용기 사용으로 위생적인 사용은 물론 내용물 변질의 위험이 적어 봄, 여름철에 사용하기에 용이한 부분이 기존 미라클사우나크림 제품과의 차별성이라고 밝혔다.
 
미라클퍼펙트라인크림 은 데일리 바디크림 용도와 함께 운동 전 사용으로 큰 효과를 볼 수 있으며 복부, 하체 관리에 많은 도움이 된다고 전했다.
 
에스제이핏(김세정 대표)는 스펀지 같은 매력으로 3~40대 여성들의 마음을 단번에 사로잡고 나이가 무색할 만큼 상당한 동안 미모를 지니고 있다. 
 
뷰티앤뷰 와 함께하는 ‘미라클퍼펙트라인크림 프리미엄에디션’ 단독 특별 이벤트는 2월 24일~26일까지 진행하며 해당 제품은 뷰티앤뷰(구. 뷰앤뷰) 홈페이지와 에스제이핏 온라인 인스타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