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드라마틱스, 3스텝 마스크 선보여'

가 -가 +

노이람 기자
기사입력 2020-02-21

▲ 찰스성형외과 박철수 원장이 3스텝 마스크를 들어 보이고 있다.     ©노이람 기자


[뉴스브라이트=노이람 기자] 찰스성형외과(원장 박철수)가 주식회사 드라마틱스(대표 한동민)와 공동연구해 '드라마틱스 3스텝 마스크' 를 선보였다.


박철수 원장은 2000년도 개원해 20년간 성형환자와 피부고민 환자들도 많이 보아왔다. 피부에 최적화 된 노하우를 바탕으로 드라마틱스와 공동연구한 홈케어를 병원에서 받는것처럼 체계적인 마스크를 개발했다.

이 3스텝 마스크팩 제품은  1단계에서 AHA, 피코사카라이드 성분이 들어간 필링스왑으로 각질층을 자극없이 녹여 칙칙했던 피부를 부드럽게 만들고 미백과 블랙헤드 제거에 도움을 준다.

2단계는 마스크팩으로 1단계에서 각질을 녹여냈다면 이번에는 수분을 충전하는것이다. 마스크팩안에는 자연 친화적인 성분이 들어있어 부드러운시트에 자연친화적 고농축에센스가 함유되어 피부탄력, 세포재생, PH밸런스케어, 항산화 에 도움을 준다.
 
마지막 3단계는 EGF크림 재생크림으로 청소년, 어른 구분없이 여드름과 여드름흉터 의 고민을 해결해 준다. EGF크림은 재생뿐만 아니라 탄력, 수분유지, 피부장벽보호에도 탁월하다. EGF크림으로 수면팩 대용으로 사용한다면 다음날 부드러운 피부를 느껴볼 수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URL복사

최신기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뉴스브라이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