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건조하고 예민한 피부 관리를 위한 홈케어 아이템, 마스크팩

가 -가 +

조필영
기사입력 2020-02-21


기습 추위가 물러 가더니 다시 미세먼지가 찾아왔다. 아직은 차가운 바람에 미세먼지가 가득한 날은 평소보다 피부가 예민해지기 쉽다.
 
기온차가 커지는 환절기인만큼 어느때보다 피부 진정 및 관리에 관심을 기울여야 한다.
 
하지만 꼼꼼히 클렌징을 하기도 벅찬 것이 사실. 바쁜 현대인들에게 가장 현실적이면서 효과적인 홈케어 아이템으로 마스크팩 만한 것이 없다.
 
마스크팩은 비교적 저렴한 비용으로 즉시 효과를 볼 수 있는 대표적인 아이템이다. 함유 성분과 기능에 따라 효과가 다르기 때문에 자신의 피부 고민에 맞는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
 
기능성화장품 브랜드 공스킨은 피부 유형과 니즈를 고려하여 골드 온 스킨마스크팩, 플래티넘 온 스킨 마스크팩, 다이아몬드 온 스킨 마스크팩 등 다양한 마스크팩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이 가운데 가장 무난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은 ‘다이아몬드 온 스킨 마스크팩’이다. 다이아몬드가루와 비타민 복합성분 등이 함유되어 칙칙하고 거칠어진 피부를 한층 더 환하고 투명하게 가꿔준다.
 
다이아몬드 파우더는 마스크팩의 각종 유효성분을 피부 깊숙히 흡수시켜 주고, Beauplex비타민은 비타민 B3, B5, C 등이 혼합된 복합체다.
 
마스크팩은 올바른 사용법을 지키는 것이 중요하다. 먼저 꼼꼼한 세안 후에 토너나 스킨으로 피부결을 정리한 후 팩을 사용하면 내용물의 흡수력을 높일 수 있다. 또한 팩을 뜯기 전에 위아래로 뒤집어 놓으면 한쪽에 집중되어 있던 에센스가 시트 골고루 흡수될 수 있다.
 
한편, 공스킨은 천연화장품제조 업체와 OEM 계약을 맺고 다양한 홈케어 아이템을 선보이고 있다. 모든 제품은 특허 및 등록증을 보유한 국제 기준에 맞는 화장품 전문 공장에서 엄격한 품질관리를 거쳐 대량제조되고 있다. 판촉물이나 도매 문의 및 제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스킨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URL복사

최신기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뉴스브라이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