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반기 취업이 끝나고, 상반기 취업이 곧 다가오고 있다. 여러 기업에서 토익을 기본으로 하기 때문에 너도나도 토익을 준비하는 청년들이 늘어나고 있다. 
 
고 스펙을 달성하기 위해 대학교 졸업반 학생, 이직을 준비하는 직장인들까지도 토익 어학원을 등록하고 있다.김소영 강사는 입문, 기본반 대표강사로 취업을 준비하는 학생들에게 애정을 담은 강의를 진행하고 있다. 신촌센터 일산토익 YBM어학원에서 1위 강사로 선정되었을 뿐 아니라, 학생들의 많은 관심을 받는 강사이다.신촌토익학원 김소영 강사의 많은 관심을 받는 비결 중 하나는 테마특강을 여는 것이다. 

신촌토익 김소영 강사는 “학생들이 부족한 부분이 다양하기 때문에, 부족한 부분을 채워주기 위해서 다양한 특강과 모의고사를 준비해 학생들의 취약점을 보충할 수 있다"라고 강조했다. 김소영 강사의 세심한 강의 덕분에 일산토익학원 수강생들의 많은 참여로 인한 조기 마감되는 강사이다.또한, 부천토익 김소영 강사의 학생들과의 포괄적인 커뮤니케이션과 초초강추 전담 조교들과 함께 꼼꼼한 관리로 학생들의 도움을 받을 수 있다. 방학시즌에 영어 어려워 힘들어하는 학생들에게 토익을 쉽게 접근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토익에 관한 질문과 YBM토익 ‘초초강추’팀의 관한 콘텐츠들은 신촌YBM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