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파일함, 영화 '백두산' VOD 서비스 제공

가 -가 +

조필영
기사입력 2020-01-24


하정우, 이병헌 주연 영화 '백두산'이 1월 22일부터 VOD 서비스를 시작해 웹하드 플랫폼 파일함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백두산'은 남과 북 모두를 집어삼킬 초유의 재난인 백두산의 마지막 폭발을 막아야 하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그린 영화로, 800만 이상 관객을 동원하며 흥행 열풍을 불러일으켰다.
 
특히 '백두산'은 눈을 뗄 수 없는 현실적이면서도 역동적인 볼거리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배우들의 열연과 시너지로 전 세대를 사로잡았다. 
 
여기에 사상 초유의 재난 속 자신들에게 소중한 가치와 사람들을 지키려는 사람들의 이야기가 전하는 메시지에 배우들의 호연이 더해져 진한 가족애와 감동을 선사했다.
 
㈜기프트엠에서 운영하는 파일함 담당자는 “합법적 콘텐츠 활성화를 지향하는 웹하드 플랫폼으로서 멜로, 액션, 스릴러 등 다양한 장르의 최신/인기 영화 VOD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고 있다”
 
또한, “전한 인터넷 문화 확산에 기여하며, 이용자들이 즐겁게 이용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파일함은 구정 연휴를 맞아 회원들을 위한 사이트 접속 시, BBQ 황금올리브치킨, 컬쳐랜드 문화상품권 1만원권, 스타벅스 망고패션 후르프 블랜디드 등 당첨의 행운도 주어진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URL복사

최신기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뉴스브라이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