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산업은행, 설맞이 사랑 나누기 행사 실시

가 -가 +

김건우
기사입력 2020-01-22

[뉴스브라이트=김건우]

▲ KDB 자원봉사단은 민족 고유의 명절 구정(설)을 맞이하여 복지관 이용 어르신 350여분께 건강기원을 담아 따뜻한 떡국을 대접하였으며, 관내 350여 소외계층 가구에 쌀과 김 등 생필품을 전달하였다.     © 김건우



산업은행(회장 이동걸)은 22일(수), 설맞이 사랑 나누기 행사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KDB 자원봉사단은 민족 고유의 명절 구정(설)을 맞이하여 복지관 이용 어르신 350여분께 건강기원을 담아 따뜻한 떡국을 대접하였으며, 관내 350여 소외계층 가구에 쌀과 김 등 생필품을 전달하였다.
 
산업은행은 ‘06년부터 영등포노인종합복지관과 결연을 맺고 복지관 이용 어르신 및 영등포구 관내 소외계층 어르신을 대상으로 정기적인 봉사활동과 후원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또한 ‘96년부터 매월 봉사활동을 실시하고 있는 결연 복지시설(10곳)에도 설맞이 사랑 나눔 후원금을 전달하였다.
 
산업은행은 “앞으로도 사랑 나누기 후원을 통해 어려운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따뜻한 사랑과 온기가 전달되길 바라며, 대표 정책금융기관으로서 이웃사랑 실천을 꾸준히 하겠다”고 밝혔다.
 
산업은행은 ’나누는 손길 따뜻한 세상‘을 위하여 매년 이웃사랑, 교육사랑, 문화사랑, 나라사랑을 실천하고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URL복사

최신기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뉴스브라이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