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LG유플러스, 20대 위한 1년 단기약정 인터넷 요금 출시

가 -가 +

김건우
기사입력 2020-01-21

[뉴스브라이트=김건우]

▲ LG유플러스(부회장 하현회)는 장기약정 인터넷에 부담을 느끼는 20대 청년과 외국인을 위해 파격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1년 단기약정 인터넷 요금을 공식 온라인 쇼핑몰 ‘U+Shop’을 통해 단독 판매한다고 21일 밝혔다.     © 김건우



LG유플러스(부회장 하현회)는 장기약정 인터넷에 부담을 느끼는 20대 청년과 외국인을 위해 파격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1년 단기약정 인터넷 요금을 공식 온라인 쇼핑몰 ‘U+Shop’을 통해 단독 판매한다고 21일 밝혔다.
 
전월세 거주로 이사가 잦거나 군 입대, 해외연수로 3년약정 인터넷 가입이 어려워 요금 할인 혜택을 포기해야만 했던 대학생이나 사회초년생, 그리고 외국인들은 U+Shop을 통해 1년 단기약정 인터넷 가입 시 저렴한 요금으로 초고속인터넷을 이용할 수 있게 됐다.
 
대상 인터넷 요금제는 기가와이파이가 모두 기본으로 포함된 ▲최대 100Mbps 속도 ‘와이파이기본_광랜안심’ ▲최대 500Mbps 속도 ‘와이파이기본_기가슬림안심’ ▲최대 1Gbps 속도 ‘와이파이기본_기가안심’ 요금제 3종이다.
 
최대 500Mbps 속도의 ‘와이파이기본_기가슬림안심’은 1년약정 시 부가세 포함 월 4만9,500원이다. 하지만 U+Shop 단독 프로모션 요금제로 월 1만8,700원 할인이 적용, 월 3만800원에 이용 가능하다. 3년약정 요금인 월 3만3,000원과 비교해도 저렴하다.
 
‘인터넷와이파이기본_기가안심’은 기존 1년약정 요금 대비 1만9,800원 저렴한 월 3만7,400원, ‘와이파이기본_광랜안심’은 기존 1년약정 요금 대비 9,900원 할인된 월 2만4,200원에 이용할 수 있다.
 
U+Shop 전용 1년 단기약정 인터넷 프로모션 상품은 기존 3년약정보다 약정 기간은 짧지만 저렴한 요금*이 최대 강점이다. 외에도 와이파이 공유기 무료, 모뎀임대료(월 2,200원) 무료 혜택을 추가 제공한다.
 
또 대학생의 방학, 해외연수나 사회초년생과 외국인의 전월세 이동 등 거주지 이동이 잦은 생활 패턴을 고려, 자유로운 일시정지** 혜택도 포함됐다. 서비스 일시정지는 연간 최대 2회, 회당 개월 수 제한 없이 총 1년 가능하다.
 
단기약정으로 편리하고 실속 있는 ‘편리미엄’ 인터넷 프로모션은 방학, 유학, 군 입대를 앞둔 자취 대학생이나 자유로운 장기여행을 원하는 청년층, 3년약정이 어려운 국내 임시 거주 외국인에게 높은 관심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고 회사는 설명했다.
 
1년 단기약정 인터넷 프로모션 상품은 만 18세에서 만 29세 내국인과 전 연령 외국인 대상 3월 31일(화)까지 U+Shop을 통해서만 가입할 수 있다.
 
LG유플러스 디지털사업담당 김남수 상무는 “약정도 혜택도 청춘에게 딱 맞춘 청춘 전용 인터넷 상품을 공식 온라인 쇼핑몰 U+Shop을 통해 단독으로 선보인다”며 “짧은 약정으로 편리하고 또 저렴하게 쓸 수 있는 인터넷 프로모션 상품을 시작으로 2030 세대의 생각을 읽은 차별화된 상품 지속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URL복사

최신기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뉴스브라이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