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JTBC ‘알짜왕’서 공개한 동안피부 비결 ‘쌀겨 오일’

가 -가 +

노이람 기자
기사입력 2019-12-16

▲ (사진=‘알짜왕’ JTBC TV정보쇼 캡쳐)  

[뉴스브라이트=노이람 기자] 난  오전(12월 05일) 방송된 ‘알짜왕’ JTBC TV정보쇼에는 겨울철 피부 관리비법이 공개되어 화재가 됐다. 이는 어려운 방법이 아닌 우리 주변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쌀겨를 활용한 방법이었기에 누구나 따라 할 수 있어 더욱 주목 받고 있으며, 이날 방송에 나온 40대 사례자는 나이대에 비해 잘 유지된 동안 피부를 유지하고 있었으며 그 피부관리 비결로 손꼽은 게 바로 ‘ '쌀겨'였다.


집에서 누구나 어렵지 않게 피부 노화방지 및 갱년기 까지 예방할 수 있는 ‘쌀겨’와 그런 쌀겨를 이용한 ‘쌀겨 오일’을 활용 한 방법, 일명 ‘쌀겨 케어 방법’이 이목을 끌었는데, 쌀겨와 쌀겨 오일 원료에는 향산화 효과 및 감마오리자놀 성분이 함유되어 있다.

이 성분은 활성산소를 억제해주기 때문에 피부노화를 예방해주고 갱년기 증상 완화에 큰 도움을 준다. 여기서 소개된 쌀겨란 도정하지 않은 쌀의 껍질로, 미네랄과 B1, B2 등 비타민이 풍부하고 보습력이 우수해 피부 미백과 보습에 효과적인 것으로 잘 알려져 있다.

이날 쌀겨 오일 단일 성분으로 만들어진 자연주의 브랜드 하예진 코스메틱의 ‘쌀겨 오일 포 페이스’도 함께 소개됐다. ‘하예진 쌀겨 오일’은 쌀겨 오일이 99.9% 함유되어 저자극 고보습이 특징인 제품이다.

이 제품은 오일 제품임에도 불구하고, 저온 발효를 통해 만들어진 제품이기 때문에 무겁지 않게 피부에 발려 산뜻하게 마무리되는 것이 특장점이다. 또한 ‘하예진 쌀겨 오일’은 미생물을 배양하여 완성된 ‘특별 발효공법’으로 28-45˚C의 저온에서 10일간 천천히 발효시켜 쌀겨 오일의 영양분을 극대화 시킨 것이 특징이다.

브랜드 담당자는 “겨울철을 맞아 건조해진 피부를 위해, 하예진만의 기술력으로 보습력과 지속력을 높인 제품이다” 라며, “민감성 피부”는 안심하고 자극없이 그리고 “지성피부를 갖고 계신 분들도 빠르고 산뜻하게 흡수되기 때문에 부담없이 사용하실 수 있을 것”라고 덧붙였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URL복사

최신기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뉴스브라이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