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이나 자녀, 연인 등을 위한 선물 구매 수요가 가장 많은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케이크, 선물 등이 연일 실시간 검색어 순위에 오르면서 다양한 업계에서 이색적인 제품들을 출시해 불꽃 튀는 경쟁을 벌이고 있다. 또한 크리스마스 시즌 등 특별한 날에 한해 제한적으로 출시되는 한정판 상품들은 특별한 희소성으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특히 올해 크리스마스케잌 중에 돋보이는 제품은 디저트 전문 기업인 디저트39의 ‘부쉬 드 노엘 쇼콜라’이다. 매년 크리스마스 시즌마다 한정판을 내놓고 있으며 출시할 때 마다 품절 신화를 보였던 만큼 이번 제품도 사전 예약 1차는 이미 매진되었다. 현재 2차 사전예약을 앞두고 있는 시점에서 디저트39의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올해 최고의 크리스마스 비주얼 케이크으로 걸그룹 버스터즈의 멤버이자 인형 같은 미모, 자그마한 몸집 등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보니하니 MC 채연이 뽑으면서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또한 대표 온라인 광고기업 Adness의 CEO 박치평 대표가 발표한 2019년 크리스마스 케이크 비주얼 순위 분석 결과 보고에서 디저트39의 부쉬 드 노엘 쇼콜라가 1위를 차지했다고 밝혔다.

박치평 대표는 “매년 이색적인 비주얼의 크리스마스 케익을 내놓은 디저트39 한정판 케이크 중에서 가장 역대 최고의 비주얼을 자랑한다. 호텔 수제케이크 퀄리티를 상회하는 고품질은 물론 차별성으로 소비자들의 가심비를 만족시키고 있다.”라고 전했다. 2차 사전 예약은 소량으로 진행 될 것으로 전해지며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또한 요새 급증한 홈파티족을 위한 케이크와 디저트를 배달 시스템도 갖추고 있어서 파티를 준비하는 소비자들에게 관심을 끌고 있는 가운데, 2차 사전예약은 가까운 디저트39 매장에서 선착순으로 신청이 가능하다고 전해졌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