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외는 영하 기온, 실내는 히터와 답답한 공기탓에 피부가 메마르고 지쳐지기 쉬운 요즘같은 계절 꽉 찬 수분감의 강력한 보습막을 만들어주고 피부 속부터 촉촉하게 채워주는 메이아일랜드 ‘7데이즈 히아루로닉 고농축 앰플’이 출시되었다.
 
‘7데이즈 히아루로닉 고농축 앰플’은 소듐하이알루로네이트 성분 함유로 고농축된 보습감을 피부 깊이 공급해주어 꽉 찬 수분으로 강력한 보습막을 형성시켜 피부 속부터 빈틈 없이 촉촉하게 채워주는 5중 케어 히아루로닉 앰플이다. 또한 고농축, 고보습 히아루론산 성분 함유로 건조하고 지친 피부에 풍부한 수분을 머금은 겔 텍스처가 피부를 부드럽게 감싸 윤기나고 맑은 피부로 가꾸어 준다.
 
메이아일랜드 관계자는 “피부에 일정량 존재하는 천연보습인자로 불려지는 히아루론산은 자기 무게의 1,000배에 달하는 수분을 머금어 피부 사이에 수분을 채워주고 탱탱한 피부로 가꾸는데 도움을 주는 핵심 성분’ 이라며 ‘많은 수분 크림, 수분 앰플 등의 기초 제품들에서 채워줄 수 없는 높은 수분력을 자랑한다”고 전했다.
 

또한 먼저 출시 된 ‘7데이즈 모공스크럽’은 미세한 각질까지 섬세하게 케어하여 민 낯도 광채나는 피부로 연출해주고 ‘7데이즈 히아루로닉, 고농축 앰플’의 경우는 겨울철 어떤 기초스킨케어 제품을 써도 해결되지 않는 만성 피부고민을 해결해 줄 수분 보충템으로, ‘7데이즈 시카 슬리핑 팩’은 진정케어에 도움을 주며 호응 받고 있다. 
 
메이아일랜드 삼각파우치 제품은 ‘7데이즈 시크릿 모공 클리어 파우더 스크럽’ ‘7데이즈 시크릿 센텔라 시카 슬리핑팩’, ‘7데이즈 히아루로닉 고농축 앰플’, ‘7데이즈 콜라겐 고농축 앰플’ 등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곧 ‘7데이즈 비타 슬리핑팩’, ‘7데이즈 딥 워터 슬리핑 마스크 팩’ 등이 출시 예정이다.
 
코코스랩(KOCOSLAB)은 K-BEAUTY 를 선도하는 기업답게 코스메틱브랜드 외 에도 치아미백브랜드 ‘닥터하이얀(DR.HAIIAN),’ 다이어트 헬스 브랜드인 ‘닥터에스라인(DR.SLINE) 테깅스 ’ 등의 브랜드를 전개하며 전 세계로 유통 채널을 확장해 나가는데 주력하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