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웨딩타워     


[뉴스브라이트=조필영] 웨딩홀을 선택할 때에는 다양한 요소를 고려해야 한다. 특히 대중교통 접근성과 동시 주차 대수, 다양한 편의시설은 예비 신랑 신부가 놓치기 쉬운 사소한 부분이지만 하객 입장에서는 결혼식에 대한 이미지를 결정하는 계기가 되기도 한다.
 
여기에 교통, 편의성, 가성비, 품격 등 어느 것도 놓치지 않고 싶은 예비부부에게 추천되는 서울웨딩타워가 있다.
 
서울웨딩타워는 넓고 여유로운 공간에서 호텔 형태의 예식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서비스받을 수 있기 때문에 신랑 신부는 물론 양가 부모님과 하객들에게 긍정적인 후기가 이어지고 있다.
 
단독 홀, 분리 예식 기준으로 최상의 호텔 예식을 제공하는 서울웨딩타워는 두 층을 터서 만들어 10M의 높은 층고와 30M의 긴 버진로드를 자랑하며 생화 데코레이션 연출을 통해 화려하면서도 우아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풍성한 생화장식으로 마무리된 홀 외에도 최고급 샹들리에 조명과 어울리는 순백색의 인테리어를 사용했으며 현장감이 넘치는 사운드와 대형 스크린, 남성 4 중창, 아나운서 출신의 전문 사회자까지 결혼식의 완성도를 높일 수 있는 모든 준비가 갖춰져 있다.
 
화이트 톤으로 이루어진 신부대기실은 핸드메이드 장미 장식으로 꾸며져 있어 생동감 있고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낸다.
 
30년 경력의 양회곤 조리부장이 총괄하는 서울웨딩타워의 연회음식은 특히 인기가 높다. 700석 규모의 스카이라운지에 마련된 피로연장은 멋진 뷰와 함께 가락시장의 신선한 재료를 바탕으로 준비되며 퓨전 스테이크 한정식 메뉴를 비롯한 다양하고 푸짐한 음식들이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도록 차려진다.
 
서울웨딩타워의 마케팅을 담당하고 있는 강경구 본부장은 "서울웨딩타워는 결혼 본연의 예를 중요시하며 최상의 웨딩플레이스를 목표로 하는 브랜드 철학 및 가치를 최우선으로 삼고 있다. 30년이 지나 자녀의 결혼식 때도 서울웨딩타워에서 함께 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4년 연속 대한민국 대표 브랜드 수상기업인 웨딩앤아이앤씨는 국내에서 대표적인 웨딩플래닝 서비스를 하는 기업으로 웨딩플래너와 1대 1 맞춤 상담을 통해 결혼 준비 전반에 대한 계획을 함께 세울 수 있는 '행복한 동행'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