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회사 원더브로스가 자체 개발한 스마트 벤딩 키오스크 원더스퀘어의 세번째 버전인 Wonder Square v.3를 출시하였다. 스마트 벤딩 키오스크인 원더스퀘어는 지속 성장중인 무인서비스 시장에서 차별화된 디자인과 성능을 바탕으로 고객에게 새로운 가치를 제공한다. 기존의 보편화된 벤딩머신과 최근 대중화가 되고 있는 키오스크의 결합형 제품으로 키오스크를 통한 상세한 정보 전달 및 고객과의 유기적인 인터렉션이 가능하며, 즉각적인 판매 상품 수령이 가능한 벤딩머신의 특징을 모두 보유하고 있다.  

▲ 사진: Wonder Square v.3 – Black & Navy(좌), White & Pink(우)

원더스퀘어 v.3는 Black & Navy와 White & Pink 2가지 컬러 옵션 중에서 선택이 가능하다. 원더스퀘어 v.3는 660 x 1,800 x 500의 규격으로 기존 대비 대폭 슬림한 형태로 제작이 되어 보다 다양한 거점에 설치 및 입점에 유용하도록 설계 및 제작이 되었다.
 
▲  사진: Wonder Square v.3 – UX/UI

상품기획 부문 손장훈 대표는 “원더스퀘어는 타 경쟁 업체 대비 직관적이고 세련된 UXUI 디자인 요소를 주요 특징으로 지니고 있다. 판매하는 상품에 대한 카테고리 구분, 상품별 상세 설명, 그리고 장바구니와 결제 화면까지 고객들의 유기적인 경험을 고려하여 설계되었다”고 밝혔다.
 
▲  사진: Wonder Square v.3 – Module Specifications

또한 현금 리더기를 추가하여 보다 다양한 결제 수단이 적용되었으며, QR/바코드 리더기 탑재를 통하여 다양한 고객 프로모션 및 이벤트 진행이 가능하다. 이를 통하여 다양한 고객사들의 니즈를 충족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박민수 대표는 “원더스퀘어를 통해 특정 장소에 꼭 필요한 판매 상품을 직접 유통 및 공급까지 하여 숙박업, 피트니스, 오피스 등 다양한 거점으로 운영을 확대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