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험교육 전문기업 박문각이 9일 서울 양재동에 위치한 더케이호텔 서울에서 개최한 '박문각 공인중개사 합격자모임'을 성황리에 마쳤다.
 
이번 박문각 공인중개사 합격자 모임은 이전과 비교할 수 없을 정도의 역대 급 규모로 전국에서 모여든 참석자들의 발길로 인산인해를 이뤘으며, 1부 공식행사에 이은 가수 박상철, 박구윤이 출연하는 2부 축하만찬이 진행되었다고 한다.  
 
특히, 행사장에 마련된 포토월에서 강사진과 참석자들이 사진촬영을 갖고 자연스러운 친교의 장이 마련되어, 학원 합격 참석자들만이 아닌 온라인을 통해 강사진과 호흡해왔던 온라인 합격 참석자들의 호응이 이어졌다고 한다.
 
이날 행사에는 19년 박문각 공인중개사 합격자와 이들은 축하해주기 위한 선배 합격자들이 함께해 박문각이 자랑하는 탄탄한 창업 및 실무 네트워크를 다질 수 있는 시간도 함께 마련되었다고 한다. 
 
행사 참석자 중 한 합격생은 "그간의 노력과 고생을 보상받을 수 있는 행복한 시간"이었다며 "공인중개사 합격만이 아닌 창업과 실무에서도 언제나 박문각으로 함께할 수 있는 든든함과 자랑스러움을 확인할 수 있었고, 내년에는 선배 합격자로 참석해 꼭 후배 합격자들께 축하를 전하겠다"고 전했다.
 

박문각 공인중개사 관계자는 "합격자 모임에 참석해주신 선•후배 공인중개사 합격자들께 감사드리며, 미쳐 공간상의 제약으로 수용치 못했던 합격자들께 사과의 말씀을 전하고 싶다"라며 "앞으로도 양질의 수험 콘텐츠와 합격 후까지 이어질 수 있는 실무 교육 및 다각적인 인프라 구축으로 
왜 공인중개사 선택은 박문각일 수밖에 없는지에 대한 공감과 우위성을 이어가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박문각은 제1회 공인중개사 시험이 개최된 1985년부터 지금까지 공인중개사 수험교육 서비스를 제공해왔으며 수험생들의 공인중개사 합격을 위한 꾸준한 노력을 이어가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