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춘기 자녀들을 둔 부모라면 자녀가 여드름으로 고민하는 모습을 보고 안타까워했던 경우가 많다. 다양한 클렌징폼추천을 받아서 사용해 봐도 믿고 사용할만한 안티트러블 제품을 찾기 힘들뿐더러, 트러블이 발생할 때마다 피부과 의원에 방문한다는 것은 사실상 어려운 일이기 때문이다.
 
이렇게 여드름으로 어려움을 호소하는 부모와 자녀들을 위해 민감성 피부와 트러블 케어 전문 ‘야다(YADAH)’에서는 안티트러블(Anti-trouble) 기초화장품을 개발해 도움을 주고 있다.

설명에 따르면 야다에서 판매 중인 ’안티 티‘ 기획 세트는 민감한 피부를 위한 ’손바닥선인장 추추물‘ 원료를 사용해 트러블 케어를 돕는데, 화학성분을 최소화해 지성피부는 물론 다양한 피부 타입의 트러블을 예방하는 데 유익하며 많은 연예인피부관리법으로 올바른 클렌징이 꼽혀 그 인기를 더해가고 있다.
 
야다의 ’안티 티‘ 기획 세트는 ’안티트러블 버블 클렌저‘와 ’안티 티 레드제로 스팟크림‘으로 구성되어 있는데, 안티트러블 버블 클렌저는 풍성하고 쫀쫀한 거품이 특징이며, 부드럽게 피부를 롤링하여 자극 없이 모공관리와 클렌징을 해주는 여드름폼클렌징 제품이다.
 
흔들어서 펌핑하면 따로 거품을 낼 필요가 없으며 더욱 풍성한 거품으로 세안할 수 있는 것이 안티트러블 버블 클렌저가 가지는 장점이다. 매일 아침과 밤사이에 피부 표면으로 올라온 유분과 노폐물 청소, 얼굴각질제거까지 도와주는 데일리 세안제로 사용하기 편리하며 노폐물 제거에 도움을 준다.
 
이와 함께 안티 티 레드제로 스팟크림은 순하고 빠른 진정 효과가 가장 큰 장점이며 울긋불긋한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켜 줌과 동시에 국소부위에 대한 긴급 집중 케어와 화이트헤드 제거를 돕는 스팟 크림이다.
 
’안티 티 기획 세트‘를 판매 중인 야다 관계자는 “피부 트러블로 고민하는 많은 청소년과 일반인들의 피부 케어에 도움을 주기 위해 개발된 안티 티 기획 세트는 천연 식물성 추출물을 원료로 사용해 어떠한 타입의 피부에 사용해도 좋은 제품이다. 민감한 피부를 위해 보습 기능이 뛰어난 손바닥선인장 추출물을 기본 원료로 사용하는 등 재료 사용에 세심함을 더했으며, 식물성 계면활성제를 사용하여 피부 고민을 줄일 수 있도록 만들었다. 또한 많은 사람들이 피부과를 통해서 피부 박피, 얼굴리프팅, 얼굴좁쌀여드름 제거 등의 시술을 받고 있지만 근본적으로 깨끗하게 노폐물을 제거하는 노력이 있어야 2차적인 시술도 효과를 발휘할 수 있을 것이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