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허니문리조트, 청담·부산·대전·전주서 신혼여행박람회 동시 개최

가 -가 +

조필영
기사입력 2019-11-19


내년 봄 예식을 앞둔 예비부부라면, 신혼여행 준비를 서둘러야 할 시기다. 결혼식이 몰리는 봄과가을에는 좋은 가격의 항공권과 인기 리조트 객실이 일찌감치 마감되기 때문이다. 신혼여행 전문여행사 허니문리조트는 올 봄 허니문 준비 중인 예비부부를 위해 오는 11월 23일부터 24일까지 양일간 서울 청담동, 대전, 전주, 부산에서 자사 신혼여행 박람회를 개최한다. 

허니문리조트 관계자는 “2020년에도 몰디브, 하와이, 발리가 신혼여행지로써 꾸준히 인기를 누릴 전망”이라고 말하며, “칸쿤도 새롭게 급부상하고 있어, 인기 지역으로 신혼여행을 계획 중이라면 예약을 서두르는 것이 경비를 아낄 수 있는 방법”이라고 조언했다. 

몰디브의 경우 프로모션 혜택도 풍성하다. 몰디브 앙사나 벨라바루 리조트의 경우 허니문리조트 단독 특가 상품을 선뵌다. 4박 이상 투숙 고객에게는 두 가지 익스커션이 제공되며, 무료 코랄 플랜팅, 가오리 피딩, 미니바 1일 1회 리필 등의 추가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다. 

릴리비치 리조트 역시 단독특가 상품이 준비됐다. 올인클루시브 4박 특가 상품 계약 고객에게는 로맨틱 디너, 스파 크레딧 등의 추가 특전이 제공되며 조기 예약하는 선착순 세 커플에게는 80달러 상당의 터틀 투어를 제공할 예정이다. 

포시즌 란다기라바루, 포시즌 쿠다후라 예약 고객에게는 1인 140불 상당의 선셋 크루즈 또는 100불 상당의 선셋 피싱을 무료로 제공한다. 더불어 선착순 15쌍에게는 10만원 상당 백화점 상품권이 증정될 예정이다. 

칸쿤 리플렉트 리조트 조기예약 프로모션도 주목할 만 하다. 선착순 20쌍의 커플 중 3박 이상 예약 고객에게는 정글 투어 혹은 코코봉고 관람권을 1인 무료로 제공한다. 5박 이상 고객에게는 여인의 섬, 정글투어, 코코봉고 관람 중 한 가지를 2인 무료로 제공하니 참고하자. 

미주나 유럽으로 신혼여행을 계획 중인 예비부부를 위한 프로모션도 준비됐다. 미국관광청과 함께 하는 콜라보 프로모션으로 라스베가스, 마이애미, LA, 뉴욕 등 대도시는 물론 미국을 대표하는 5대 캐년을 돌아보는 상품도 있다. 라스베가스 방문 고객에게는 그랜드 캐년 사우림 버스 투어 혹은 라스베가스 스트립 헬기 투어 중 한가지가 무료로 제공되며, LA 방문 고객에게는 유니버셜 입장권이나 20만 원 상당의 호텔비를 지원한다. 

유럽 호캉스 신혼여행 상품도 있다. 초호화 럭셔리 리조트를 특가 상품으로 준비해, 관광이 아닌 휴양으로 유럽을 즐길 수 있도록 돕는다. 더불어 스페인 코스타 브라바 투어, 스페인 테마전 등 보다 다양하게 유럽 신혼여행을 즐길 수 있는 상품이 준비됐다.

그 밖에 하와이, 푸켓, 발리, 코사무이, 모리셔스 등 국내 인기 신혼여행지를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박람회 관련 보다 자세한 사항은 허니문리조트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URL복사

최신기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뉴스브라이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