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배우 강한나, tvN '드라마 스테이지 2020' ‘귀피를 흘리는 여자’ 주인공 출연 확정

가 -가 +

박지종
기사입력 2019-11-19

▲ 사진=판타지오 제공


[뉴스브라이트=박지종] 배우 강한나가 tvN '드라마 스테이지 2020'의 작품 ‘귀피를 흘리는 여자’의 주인공으로 캐스팅됐다.

tvN ‘드라마 스테이지 2020’의 작품 '귀피를 흘리는 여자'는 어느 날 갑자기 듣기 싫은 소리를 들으면 귀에서 피를 흘려버리게 된 '김수희'(강한나)의 이야기다. 사회라는 정글에서 살아남기 위한 거짓말이라는 보호색을 잃어버린 평범하지만 평범할 수 없는 여자의 일상을 그린다.

강한나는 극 중 ‘오늘 하루만 무사히 보내자’라는 신념으로 살아가는 직장인 ‘김수희’를 연기한다. 연인과의 관계에서도 이별을 결심할 만큼 큰 사건이 없어 인생 속 하나의 과제를 해결하듯 결혼을 진행하는 ‘김수희’는 어느 날부터 귀에서 피를 흘리게 되며 평탄한 삶에서 벗어난다. 이 과정에서 ‘김수희’는 자신을 돌아보게 되는 것.

강한나는 ‘김수희’를 통해 보통의 삶을 살아가는 우리의 속마음을 대변하며 사이다처럼 시원한 쾌감을 선물할 예정이다.

드라마와 예능을 종횡무진하며 활약 중인 강한나는 예능에선 시원시원한 입담과 털털한 모습으로, 드라마에선 매력적인 캐릭터 소화력과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많은 시청자의 사랑을 받아왔다. 특히 드라마 ‘그냥 사랑하는 사이’, ‘60일, 지정생존자’ 등을 통해 시크한 차도녀의 모습부터 강렬한 카리스마의 국정원 요원까지 다양한 캐릭터를 막힘없이 소화해내며 안방극장을 매료시켰다. 이런 강한나가 ‘귀피를 흘리는 여자’의 ‘김수희’로 변신하여 현대인들에게 전달할 기분 좋은 위로에 많은 기대가 모이고 있다.

한편, 강한나가 출연하는 tvN ‘드라마 스테이지 2020’의 세 번째 작품 ‘귀피를 흘리는 여자’는 오는 12월 7일 밤 9시에 방송될 예정이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URL복사

최신기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뉴스브라이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