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한국예탁결제원 KSD나눔재단, 중증장애아동 위해 휠체어 60대 기증

한국장애인개발원과 함께 지체·뇌병변 장애아동들에게 유모차형 휠체어 전달식 개최

가 -가 +

이덕기
기사입력 2019-11-19

▲ 사진 = 한국예탁결제원 KSD나눔재단, 중증장애아동들에 휠체어 60대 전달. (오른쪽 부터) 한국예탁결제원 KSD나눔재단 이병래 이사장, 한국장애인개발원 최경숙 원장     ©



[뉴스브라이트=이덕기 기자] 한국예탁결제원 KSD나눔재단(이사장 이병래)은 한국장애인개발원(원장 최경숙)과 함께 지난 11월 18일 롯데월드타워 컨벤션홀에서 지체·뇌병변 장애아동들에게 유모차형 휠체어 전달식을 개최했다.
 
2012년부터 시작된 ‘장애아동용 휠체어 지원 사업’은 장애아동의 이동권을 보장하고 더 큰 세상을 꿈꿀 수 있도록 응원하고자 금년 60대를 포함하여 지금까지 총 255대의 휠체어를 지원하고 있다.
 
이날 평소 일반 휠체어의 사용이 어려워 야외 나들이가 쉽지 않았던 지체·뇌병변 장애아동들과 그 가족들은 전달식을 마치고 전달받은 장애아동용 휠체어를 이용하여 아쿠아리움과 전망대를 관람했다.
 
한편, 이병래 KSD나눔재단 이사장은 “장애아동용 휠체어를 통해 아동들이 세상의 다양한 모습을 보며 건강하고 밝게 자라는데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며, “사회적 관심과 지원이 필요한 곳을 위한 행복한 나눔을 꾸준히 실천해나가겠다”고 밝혔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URL복사

최신기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뉴스브라이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