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디자이너잡 채용속보] 삼성서울병원, 레진엔터테인먼트, ㈜해커스어학원, 펍지 주식회사, ㈜헬스포트, 현대한섬 신입 및 경력 인재 모집     © 이희선 기자

[뉴스브라이트=이희선 기자] 디자인 전문 취업포털 사이트 디자이너잡에서 크리에이터를 꿈꾸는 취준생 디자이너들을 위해 일하기 좋은 기업을 모아 11월 3주 차 채용정보를 11월 13일에 공개했다. 삼성서울병원, 레진엔터테인먼트, ㈜해커스어학원, 펍지 주식회사, ㈜헬스포트, 현대한섬에서 신입 및 경력 인재를 모집한다.
 
■ 삼성서울병원에서 경력직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정보전략팀 IT 기획파트의 UI/UX 디자이너 채용이며, 접수방법은 자사 홈페이지를 통한 온라인 접수로 11월 20일(수)까지 지원하면 된다. 제출서류는 지원자 자유 이력서, 포트폴리오이다. 전형절차는 △ 서류전형 △ 실기 테스트 △ 면접 전형 △ 신체검사 △ 최종 합격으로 진행된다. 자격요건은 해당 경력 2년 이상이다.
 
■ 레진엔터테인먼트에서 계약직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사업개발 지원 분야이며 채용 시까지라 자사 홈페이지를 통해 즉시 지원하면 된다. 전형절차는 △ 서류전형 △ 1차 면접 △ 최종 합격으로 진행된다. 자격요건은 경력 2년 이상이며, 우대조건은 웹툰을 좋아하며 포토샵 또는 인디자인 프로그램에 이해가 있는 분이다.
 
■ ㈜해커스어학원에서 신입직 및 경력직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콘텐츠 영상 디자인 분야이며 채용 시까지라 해커스 채용사이트를 통해 즉시 지원하면 된다. 전형절차는 △ 서류전형 △ 1차 면접 △ 인적성검사 △ 신체 검사 △ 최종 합격으로 진행된다. 자격 요건은 초대졸 졸업(예정) 이상, 모션그래픽 활용 가능자이며 동종업계 직무 경력자 및 디자인 관련 전공자를 우대한다.
 
■ 펍지주식회사에서 경력직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Service UX Designer이며, 자사 홈페이지를 통해 11월 24일(일)까지 지원하면 된다. 전형절차는 △ 서류전형 △ Pre Test △ 실무자 면접 △ 임원 면접 △ 최종 합격으로 진행된다. 자격요건은 UX 설계 실무 경험 2년이며 Adobe Xd, Figma, Protopie 등 프로토타입 툴에 능한 사람을 우대한다.
 
■ ㈜헬스포트에서 경력직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웹/앱 디자인 및 퍼블리셔이며 채용 시까지라 디자이너잡 홈페이지로 즉시 지원하면 된다. 제출서류는 디자이너잡 온라인 이력서, 포트폴리오이다. 전형절차는 △ 서류전형 △ 1차 면접 △ 최종 합격으로 진행되며,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해 면접일을 개별 통보할 예정이다. 자격요건은 경력 5년 이상이며 야간 근무 가능자, 의료/건강 관련 서비스 GUI 디자인 경험이 있으신 분을 우대한다.
 
■ 현대한섬에서 경력직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의상/의류 디자이너인 SJSJ 니트 디자인 경력 채용이다. 접수방법은 자사 채용 홈페이지를 통한 온라인 접수이며 상시 채용이라 즉시 지원하면 된다. 제출서류는 면접자에 한하여 별도로 요청할 예정이며, 전형절차는 △ 서류전형 △ 실무면접 △ 인적성검사(온라인) △ 최종 면접 △ 최종 입사로 진행된다. 자격요건은 해당 경력 7년 이상이며, 자격사항은 동일 직무 경력자이다.
 
그 밖의 ㈜시너지21(웹디자이너/11월 23일까지), 웰바이오텍(웹디자이너/채용 시까지), ㈜롯데홈쇼핑(경력직/11월 17일까지), ㈜유니디아(웹디자이너/11월 19일까지), 등에서 인재를 모집하고 있으며, 채용 일정은 해당 기업 사정에 따라서 변경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디자이너잡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이희선 기자 aha080@gmail.com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