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인중개사 족집게 인강, 교재로 유명한 ‘경록’이 올해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에서도 걸출한 합격자들을 대거 배출했다는 소식을 전했다.
 
경록은 해마다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에서 500시간 단기 동차합격자, 70일 단기 동차합격자, 73세 고령합격자, 외국인 합격자 등 걸출한 합격자들을 다수 배출하고 있는 62년 전통의 부동산 교육기관이다.
 
경록의 직장인 회원 A 씨는 늦은 퇴근 후 경록 공인중개사 인강을 들은 것만으로 이번 시험에서 성공적으로 합격의 꿈을 이뤘다.
 
B 씨는 타사 교재, 강의로 공부해 과거 2차례 낙방했으나, 경록 공인중개사 인강과 교재로 공부해 이번 시험에서 한번에 합격했다. 
 
자영업자 회원 C 씨는 경록 공인중개사 패키지를 등록한 뒤 하루 2시간씩 11개월 동안 인강과 교재를 반복학습해 이번 시험에서 동차합격했다. 
 
위 합격자들을 배출한 경록의 공인중개사 인강, 교재는 역대 최대 규모의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출제위원 출신 교수진이 제작해 정답률이 높고, 시험에 나올 수 있는 내용만 담겨 학습량이 최소화돼 있다. 이에 반복적으로 학습하기 좋고, 반복학습을 통한 합격률 증가에 특화돼 있다.
 
한편 부동산전문교육의 모태 경록은 부동산 분야를 공부하는 모든 이들을 위해 ‘경록 부동산 용어사전’ 안드로이드 앱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