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의 가치를 담은 친환경 브랜드 ‘에코후레쉬’로 잘 알려진 실내환경 전문기업 ㈜제이앤케이사이언스(대표 조금용)가 시세확장이 이어짐에 따라 인재모집을 실시한 가운데, 기존에 찾아보기 힘든 파격적인 처우로 눈길을 끈다.
 
㈜제이앤케이사이언스의 금번 신규채용 분야는 퍼포먼스 마케터, 제품기획 분야로, 해당관련 경력자라면 성별, 연령 무관하게 지원이 가능하며 신입도 지원할 수 있다. 금번 ㈜제이앤케이사이언스의 신규직원 채용은 무엇보다 능력 위주의 대우를 책정한 부분이 차별점이다.
 
동일 경력자 기준으로 업계 평균 연봉 대비 앞자리 수치를 바꿔주는 것으로 알려졌다. 예를 들어, 합격자의 기존 연봉이 4천만원 대일 경우 5천만원 대로 상향을 기본으로 한다. 능력에 따라 최소 1천만원 대에서 최대 2천만원까지로 확정했기 때문에 해당 직무분야에 자신 있는 경우 좋은 대우를 받을 수 있다는 것이 업체 설명이다. 또한 입사 후에는 3개월의 수습기간이 주어지는데, 수습기간 종료 후에는 1천만원의 축하금도 현금으로 지급된다.
 
㈜제이앤케이사이언스 채용담당자는 “운영 중인 브랜드들의 실적이 꾸준히 증가하면서 올해는 수백억 원의 매출을 달성할 것으로 예상되는데 이런 기업성장을 함께 이끌면서 제이앤케이사이언스가 추구하는 친환경 비즈니스를 통한 사회의 순기능에도 기여할 A급 직원을 필요로 하게 됐다”며 “연봉의 앞자리를 바꿔주고 수습종료 축하금을 지급하는 것은 금전적인 혜택으로만 볼 수 있지만 그만큼 인적 구성원을 더욱 소중하게 생각한다는 기업정신을 반영했다는 의미이기도 하므로 많은 지원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제이앤케이사이언스는 카이스트와 서울대 출신이 모여 설립한 기업으로, 실내환경 및 대체에너지에 필요한 제품들을 주로 취급한다. 친환경 생활용품 브랜드 ‘에코후레쉬’와 혁신 제품브랜드 ‘라이토즈’ 등 다수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다. 특히 스마트폰 충전 케이블을 꽂아 충전할 수 있는 혁신적인 건전지 ‘몬스터 건전지’는 2015년 미국 킥스타터와 인디고고를 통해 크라우드펀딩을 진행하여 81개 국가 소비자들이 주문하는 등 목표금액의 1,000%를 달성하며 관심 받았다.
 
㈜제이앤케이사이언스의 금번 채용에 대한 입사지원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며, 채용사이트를 통해서도 확인 및 지원 가능하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