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컨설팅 전문 기업 ‘스투고 교육컨설팅’은 온라인 입시 커뮤니티 ‘문닫고 대학 가자’(이하 ‘문닫자’)와 함께 12월 14일 토요일 현대백화점 압구정 본점 문화홀(컬쳐파크 4층)에서 2020학년도 정시 지원전략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본 정시설명회에서는 2020학년도 수능을 심층 분석하고, 대학별, 수험생 유형별 정시 지원 전략 등을 제시할 예정이라고 관계자는 설명했다.
 
한편, 스투고 교육컨설팅은 교육컨설팅 전문 기업으로 2012년부터 국내 최대 입시 커뮤니티, 다수의 대치동과 강남 유명 학원에서 공인 입시 컨설턴트로 활동하며 수많은 수험생들의 입시 상담과 대입 합격 사례를 기록한 바 알려져 있다.
 
문닫자는 수능부터 수시/정시 지원까지 입시에 관한 모든 것을 묻고 답할 수 있는 온라인 입시 커뮤니티로 입시에 대해 정확한 정보 전달과 다양한 의견 교환이 이루어 지는 공간으로 수험생들 사이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스투고 교육컨설팅은 대학별, 전형별 특성 분석과 수십만 명의 누적 데이터를 바탕으로 구축된 합격 진단 시스템을 통한 학생 성적의 정확한 분석을 토대로 최적화된 입시 지원 전략을 제시한다. 스투고만의 학생 성적에 대한 입체적 분석을 통해 목표 대학에 대한 합격 가능성을 진단한다고 전했다.
 
스투고 관계자는 “이번 2020 정시 전략 입시설명회를 통해 세밀하고 입체적인 분석을 통한 올해 정시 입시 흐름과 정시 지원 전략에 대한 방향성을 파악할 수 있을 것이며 수험생들의 성공적인 정시 입시 결과를 만들어 내는 데에 도움이 될 것” 이라고 전했다.
 
2020입시설명회 문과 대상은 오전 11시 30분, 이과 대상은 오후 2시 30분에 진행될 예정이며, 자세한 정보 확인 및 문의는 스투고 교육컨설팅 공식 홈페이지, 카카오플러스 상담신청 또는 문닫자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