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향군인회상조회 장례서비스에 대한 고객 감동 후기가 고객들에게 신뢰감을 주고 있다. 
 
재향군인회상조회의 상조서비스를 통해 최근 장례를 치룬 한 고객은 “처음 치루는 큰일이라 가족들끼리 있었다면 많은 혼선이 있었을 텐데 물 흐르듯이 잘 처리해주셔서 저뿐만 아니라 제 가족 모두 만족했다.”며 “유공자이신 아버지께서 향군상조회에 가입하자고 하셔서 그 뜻을 따랐는데 너무 잘 한 일이었다.”고 후기를 남겼다.
 
다른 고객은 “저희들에게 장례절차에 대한 모든 상황을 친절하게 챙겨주시고 한 치의 오차 없는 행사 진행으로 저희 아버님이 외로우시지 않도록 여러 유공자분들과 함께 모실 수 있게 해주셔서 감사드린다.”며 “또한 도우미 분들도 본인의 가족상처럼 신경을 많이 써주셔서 장례비용 또한 많이 절약했다. 이 자리를 빌어 다시 한 번 애써주신 향군상조회분들께 머리 숙여 감사드린다.”라는 후기를 전했다.
 
재향군인회상조회 관계자는 “재향군인회상조회의 국가대표366·마음든든450·국민감동520 상조상품을 이용하신 고객분들이 만족과 신뢰를 표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향군상조회에 보내주시는 믿음에 보답하고 유족분들에게 안정감과 신뢰감을 선사하기 위해 앞으로도 고객 만족 서비스 제공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재향군인회상조회는 전문적인 장례서비스뿐만 아니라 고객 만족을 위해 상조업계 최초 무료병무상담 서비스 제공, 회원전용 복지몰, 향군전용묘역 제공으로 상조상품 가입부터 장지제공까지 원스톱서비스 이용 등 향군상조회만의 특전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재향군인회상조회는 자회사인 향군상조투어를 설립하여 기존 상조상품 가입자 및 신규 상품 가입 회원에게 크루즈 여행 상품으로 전환 이용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재향군인회상조회의 크루즈 여행상품은 동남아 3개국, 서부지중해 3개국이 있으며, 현재 2020년 크루즈 여행 일정을 공개하고 절찬리에 모집 중이다.
 
한편, 재향군인회상조회 고객후기 및 상조상품, 크루즈 상품 등 자세한 정보는 향군상조회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