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하나투어]이탈리아 바티칸 베드로광장     © 하나투어 제공

[뉴스브라이트=정선욱 기자]

- 주마간산(走馬看山)으로 지나쳤던 고대 로마의 역사 현장을 깊이 있게 들여다보는 여행상품
- ‘CEO들이 만나기 원하는 인문학자’ 김상근 교수, 여행지에 얽힌 생생한 현장 강의 진행
 
㈜하나투어(대표이사 김진국)가 르네상스 인문학의 거장 김상근 교수와 함께하는 이탈리아 그랜드투어 '당신의 로망은 무엇입니까?'를 출시했다.

이는 르네상스 인문학이 시작된 이탈리아를 깊이 있게 살펴보면서 여행의 즐거움을 극대화할 수 있는 특별한 여행 상품이다.


▲ 사진=이탈리아 인문학 여행에 동행하는 연세대학교 김상근 교수     © 하나투어 제공

오는 12월 15일 단 1회 출발해 8일간 진행되는 '당신의 로망은 무엇입니까?'는 연세대학교 김상근 교수가 여행의 시작부터 끝까지 동행하면서 생생한 현장 강의를 곁들이는 여행 상품이다.
 
김 교수는 <나의 로망, 로마>, <피렌체, 천재들의 도시> 등의 저서를 집필했으며, 여러 방송 프로그램을 통해 인문학 강연을 활발히 펼치고 있는 이탈리아 인문학의 전문가다.
 
이번 여행은 이탈리아의 역사와 예술, 문화적 자산들을 보다 섬세하게 살펴볼 수 있도록 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

랜드마크 관광보다는 문화적 자산에 얽힌 역사적 배경을 공부하는 데 집중하게 되며, 인증샷을 촬영하기보다 르네상스 문화가 주는 울림을 여행 참가자 각자의 삶에 대입하는 데 중점을 둔다.


▲ 사진=[하나투어]이탈리아_로마_콜로세움     © 하나투어 제공

여행 참가자들은 김 교수와 함께 로마, 티볼리, 시에나, 피렌체, 아씨시 등의 도시들을 걸으며, 옛 로마 제국과 메디치 가문 그리고 르네상스 문화 등에 대한 심도 있는 대화를 나누게 된다.
 
여정 간 들르는 관광지는 ▲콜로세움과 카피톨리노 박물관, 바티칸 박물관(이상 로마) ▲시에나 대성당과 푸블리코 궁전(시에나) ▲우피치 미술관, 바르젤로 국립박물관, 메디치 궁(피렌체) ▲그리고 성 프렌체스코 성당(아씨시) 등으로, 이동할 때 발생할 수 있는 피로도를 최소화하기 위해 전 일정 최고급 버스를 이용한다.

아울러 엄선된 현지 음식도 매 끼니 맛볼 수 있다.
 
본 여행 상품은 하나투어 해당 홈페이지 또는 KMA 한국능률협회를 통해 예약할 수 있다. 상품가는 799만원이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