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LiveK(라이브케이)’, 1인방송,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플랫폼의 공급을 전담한 컨텐츠로 눈길

가 -가 +

정나래
기사입력 2019-09-21

 뉴미디어 시대에 1인 방송이라는 새로운 시장 진출을 시작하려는 기업들이 많다.


현재 1인방송 미디어 시장은 전 세계적으로 급격한 성장을 이루고 있는데, 10대에서 30대 그리고 그 이상 다양한 연령층에 다수의 잠재적 소비자가 존재하는 시장으로 영화, 게임부터 뷰티, 스타 등의 크리에이터들이 다수 존재한다.


구매의사 결정의 경우 그 과정이 길지 않고 경기와 무관하게 소비가 이루어지며, 빠른 트렌드 변화로 신규 소비가 계속 일어나고 있는 지속 성장 시장이다.


이에 새로운 MCN 비즈니스 모델의 플랫폼 라이브케이는 1인 미디어 엔터테이너를 꿈꾸는 이들을 위한 미디어 환경을 포함하여 기회를 제공하고, 플랫폼을 제공함으로써 양질의 컨텐츠를 생산할 수 있게 지원해주고 있다.


또한 새로운 방식의 ‘미디어 커머스’를 결합하는 방식을 채택하여, 보다 새로운 형태의 MCN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기업은 시장개척과 유통, 그리고 홍보가 가능하고 크리에이터는 컨텐츠 제공과 최적의 방송환경, 전문성과 신뢰성을 높일 수 있다.

이 외에도 라이브방송과 광고를 통한 지속적인 광고수익, 그리고 모든 제품 최저가 시스템으로 소비자들에게 구매촉진을 시킬수 있는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URL복사

최신기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뉴스브라이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