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 픽사베이     © 이희선 기자

[뉴스브라이트=이희선 기자] 주요 건설사들의 하반기 신입사원 공채가 이어지고 있다. 20일 건설취업포털 건설워커(대표 유종현)에 따르면 대우건설, 한화건설, 금호건설 등이 하반기 신입사원 공개 채용을 진행한다.


◆ 대우건설이 하반기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부문은 토목, 건축, 기계, 전기, 사업, 경영지원, 재무, 안전 등이며 10월 1일까지 대우건설 채용홈페이지에서 입사지원하면 된다. 응시자격은 ▲2020년 1월 입사가 가능한 자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남자의 경우 병역을 마쳤거나 면제된 자 ▲모집부문 관련 자격증 소지자 우대 ▲공인 어학성적 보유자(최근 2년 이내 성적에 한함) 등이다.


◆ 한화건설이 하반기 신입사원 채용을 진행한다. 모집부분은 경영관리, 건축, 개발, 토목, 플랜트 등이며 오는 23일부터 10월 7일까지 한화그룹 채용사이트 한화인에서 입사지원하면 된다. 응시자격은 ▲정규 4년제 대학 학위 이상 소지자(2020년 2월 졸업예정자 포함) ▲해당 분야 기사 및 관련 자격증 소지자 우대 ▲영어성적 우수자 및 장교전역자 우대 등이다.


◆ 금호건설이 하반기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모집직무는 경영관리·영업, 안전관리, 시공 등이며 10월 1일까지 금호아시아나그룹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입사지원하면 된다. 지원자격은 ▲2020년 2월 졸업예정자 또는 기졸업자 ▲병역필 또는 면제자,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직무관련 자격증 소지자 필수(안전관리) 또는 우대 등이다.


◆ CJ대한통운 건설부문이 하반기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모집직무는 건축시공, 전기시공, 설비시공, ENG건축시공, ENG계장시공, ENG배관시공, 안전관리, 현장관리 등이며 24일까지 CJ그룹 채용 홈페이지에서 입사지원하면 된다. 지원자격은 ▲국내외 학사 학위 이상 소지자 ▲기졸업자 및 2020년 2월 이내 졸업예정자 ▲직무관련 전공자 및 자격증 소지자 우대 등이다.


◆ 경동건설이 신입 및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부문은 토목 기술직, 건축 기술직, 건설 사무관리직 등이며 입사지원서는 건설워커에서 다운받아 작성한 뒤 26일까지 이메일 또는 우편으로 제출하면 된다. 응시자격은 ▲관련학과 졸업 또는 졸업예정자 ▲관련 자격증 소지자 및 외국어 능통자 우대 등이다.


이밖에 선원건설(10월31일까지), 군장종합건설(10월6일까지), 한전KDN(10월1일까지), 한국남부발전(25일까지), 한국동서발전(25일까지), 서울에너지공사(25일까지), 서울주택도시공사(24일까지), 대창기업(채용시까지) 등도 신입 및 경력사원 채용을 진행하고 있다. 채용 일정은 해당 기업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건설워커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이희선 기자 aha080@gmail.com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