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배우 황만익, 심혜진, 송영규, 고주원과 한식구 되다!

가 -가 +

박지종
기사입력 2019-09-11

▲ 사진=원츠메이커 제공


[뉴스브라이트=박지종] 배우 황만익이 심혜진, 송영규, 고주원, 장해송 등이 소속되어 있는 원츠케이커와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

11일 원츠메이커 엔터테인먼트 측은 “배우 황만익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공연과 드라마, 영화 등 다방면에서 실력과 스타성을 인정받은 황만익 배우가 보다 안정적인 환경에서 기량을 펼칠 수 있도록 전폭적으로 지원할 계획이다. 앞으로 관심 있게 지켜봐 달라”고 공식 입장을 발표했다.

황만익은 “배우에 대한 이해와 가능성을 알아봐 준 원츠메이커의 새 식구가 되어 매우 감사하고 기쁘다. 무대 뿐 아니라 스크린과 브라운관에서도 더욱 다양한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할테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소감을 전했다.

황만익은 연극영화학을 전공한 뒤 서울시극단에서 배우생활을 시작해 워치’, ‘낭독뮤지컬 백범’, ‘톡톡’, ‘매디슨 카운티의 다리’, ‘나폴레옹’, ‘컨택트’, 맨 오브 라만차‘, ’영웅‘, ’지킬 앤 하이드‘, ’맘마미아‘ 등 다수의 작품에서 존재감을 입증했으며, 영화 ’강철비‘, ’대립군‘, ’시라노 연애 조작단‘, SBS 드라마 ’녹두꽃‘, OCN 드라마 ’보이스‘ 시리즈 등에 출연해 안정적인 연기력과 개성 넘치는 캐릭터로 많은 주목을 받았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URL복사

최신기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뉴스브라이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