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구혜선 주장 증거사진 떴다? 다른 여자들과 활짝 웃으며 `파티`

가 -가 +

홍은비
기사입력 2019-08-26

▲ 온라인커뮤니티 캡처     © 홍은비



[뉴스브라이트=홍은비]3년간의 결혼생활 끝에 배우 구혜선과 안재현 간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공방이 한창인 가운데 온라인에선 안재현의 이른바 ‘구혜선 없는 생일 인증샷’이 공개됐다.

구혜선은 최근 SNS를 통해 안재현과의 불화에 대해 털어놓던 중 "생일상을 준비했음에도 (안재현이) 집을 비워 상처를 받았다"고 말했다.

이와 관련해 안재현이 구혜선이 아닌 다른 이들과 생일 파티를 했다는 증거로 사진이 퍼지고 있다.

해당 사진을 올린 네티즌은 안재현이 집 외부에서 여성들과 생일 파티를 즐기는 모습이라고 주장했다.

한편, 20일 오후 구혜선의 법률대리인 법무법인 리우에서는 입장문을 통해 "구혜선 씨는 안재현 씨와 이혼에 `협의`한 바는 있으나, 이혼에 `합의`한 적은 없다. 현재 이혼할 의사가 전혀 없으며, 혼인 파탄에 관한 귀책 사유도 전혀 없음을 알려드린다"고 말했다.

이어 리우 측은 "이미 구혜선 씨 본인이 밝힌 바와 같이, 상대방 안재현 씨의 결혼 권태감과 신뢰 훼손, 변심, 주취 상태에서 다수의 여성과 긴밀하고 잦은 연락 등의 이유로 심한 스트레스를 받아온 구혜선 씨가 합의이혼을 위한 절차를 진행하고 있었던 것은 사실"이라며 "그러나 구혜선 씨 어머니의 정신적 충격과 건강 악화, 그리고 가정을 지키고 싶은 마음에, 이혼에 합의할 의사가 없음을 구혜선 씨 본인이 이미 SNS를 통해 명백히 밝힌 바 있다"고 이야기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URL복사

최신기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뉴스브라이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