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명가 밀리타가 7월 썸머세일에 이어 8월 한 달간 커피머신, 원두, 커피용품을 최대 30%까지 할인하는 AGAIN 핫썸머세일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밀리타 코리아는 커피머신 2년 연속 국내 판매 1위를 달성한 브랜드로 지난달 동결 건조가 아닌 농축 커피의 진한 맛을 담은 고급스러운 믹스커피 3 in 1 커피믹스를 출시했다.
 
이번 AGAIN 핫썸머세일에서는 일부 품목을 제외하고 전자동 커피머신을 20%~3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으며, 홀빈원두 10% 할인, 커피용품 7% 할인을 진행하고 있다.
 
밀리타 코리아 관계자는 "이번에 진행되는 세일은 7월 진행되었던 썸머세일에 보내주신 뜨거운 성원에 다시 한번 준비한 세일이다. 특히, 밀리타 최고급 프리미엄 커피머신 카페오 바리스타의 경우 30% 파격 할인, 밀리타가 추천하는 원두 제품도 10% 할인을 진행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8월 AGAIN 핫썸머세일 이벤트 외에 신규 고객에 한해 상품 구매 시 7% 할인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와 밀리타 3 in 1 커피믹스 출시 기념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밀리타 3 in 1 커피믹스는 1봉지 20g의 넉넉한 양으로 양이 적어 믹스커피 2개를 마시던 사람들의 애로사항을 해결했다. 
 
밀리타 코리아 관계자는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밀리타 3 in 1 커피믹스 레귤러를 통해 특유의 아로마와 조화로운 맛을 느끼시길 바란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밀리타 커피머신과 원두, 3 In 1 커피믹스 레귤러를 구매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밀리타 코리아의 이벤트 자세한 내용 확인, 판매 중인 상품의 상세 설명 확인 및 구매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