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신서유기 공식입장은? 과거 안재현 "아내 너무 좋다. 둘이 계속 놀고 싶어"

가 -가 +

홍은비
기사입력 2019-08-23

▲ tvN 방송화면 캡처     © 홍은비




[뉴스브라이트=홍은비]안재현이 구혜선과 이혼 갈등을 겪으면서 `신서유기` 공식입장에 이목이 쏠리고 있다.

배우 안재현이 모델로 활동했던 화장품 브랜드 멀블리스 측과 의류 브랜드 지오다노는 최근 안재현이 등장한 홍보물을 제거했다.

아내 구혜선과 이혼 과정에서 불거진 폭로전으로 이미지가 실추됐다고 판단한 것.

또한, 결혼 전부터 출연했던 tvN `신서유기`에도 하차의 목소리가 커지고 있다.

지난 22일 ‘신서유기’ 측은 “안재현의 ‘신서유기7’ 출연 여부는 확인해 줄 수 없다”면서 “아직 방송 일정 등 정해진 부분이 아무것도 없다”고 이야기했다.

한편, 과거 `신서유기`에서 안재현은 "장래희망이 늘 멋진 아빠였다. 톱클래스 연예인이 되겠다는 생각보다 행복한 가정을 꾸리고 싶었다. 그런 삶을 위해 직업이 필요한 것이지 않냐"며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는 경제력만 있으면 된다고 생각했다. 구님도 같은 생각이다"고 말했다.

안재현은 "아이는 빨리 낳을 거냐"는 제작진의 질문에 "생각이 바뀌었다. 결혼 전에는 혼자 `멋진 아빠`가 되겠다고 생각했는데 `멋진 남편`이 되고 싶어졌다"며 "구님이랑 둘이 계속 놀고 싶다. 아이를 낳는다고 해도 `우리 아이 사랑해`라고 말하는 것보다 `아내 사랑해`라고 먼저 말할 것 같다. 그런데 다들 바뀌는 건가"라고 털어놨다. 또 "너무 좋다. 말로 표현을 못하겠다"고 이야기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URL복사

최신기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뉴스브라이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