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구로 영등포 웨딩홀 깔끔하고 고급진 신도림 식장

가 -가 +

원건민
기사입력 2019-08-23

▲ 구로 영등포 웨딩홀 전경.     © 원건민


[뉴스브라이트=원건민]최근 리모델링 완료 후 그랜드오픈한 신도림 웨딩홀이 예비 신혼부부들 사이에서 예약이 끊이질 않고 있어 화제가 되고있다.

보다 더 깔끔한 청결을 유지하고 맛있는 음식으로 하객들의 반응이 항상 좋았던 신도림 웨딩홀은 영등포 내에서 가장 인기있는 식장으로 유명하다.

위치적으로 교통이 편리한 곳에 자리해 하객을 맞이하는 혼주의 관점에서 보다 편하고 영등포 웨딩홀을 찾아오는 손님들의 입장에서는 찾아오기 용이해 예정된 하객 인원을 항상 채울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또한 그랜드 오픈 후 연회장은 총 2개로 동시에 2팀이 이용할 수 있으며 주말에는 신도림광장에서 셔틀버스를 운영해 보다 더 편리한 접근성을 제공한다.

결혼을 준비하는 신혼부부들의 낭만을 가득 채워줄 신도림 웨딩홀은 캔들 조명이 함께 어우러져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만들어 보다 더 만족스러운 특별한 날을 장식해줄 수 있어 신혼부부들에게 인기가 많다.

업계관계자는 "쾌적하고 낭만적이며 접근성이 높은 신도림 웨딩홀을 찾는다면 독보적인 인테리어와 맛있는 뷔페 음식으로 호평을 받고 있는 신도림S컨벤션 웨딩홀을 적극 추천한다"고 밝혔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URL복사

최신기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뉴스브라이트. All rights reserved.